본문 바로가기
티알/coc

고버애 킵얼라이브

by 애롱쓰 2020. 6. 23.


[ Keep Alive ]
KP : 고몽
PC : 애롱요원님, 버정요원님
세상은 혼란합니다. 5년 전 위대한 크툴루가 절반정도 눈을 뜬 순간부터 인류에게는 저주가 임했습니다. 해안가에는 심해인 무리들이 기승을 부리고, 더 깊어진 크툴루의 꿈들이 사람들에게 트라우마를 주는 시대.
그 시대를 돌파하기 위해 Cthulhu Eradication Committee, CEC가 나타났습니다.
오직 인류의 빛나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는 CEC의 요원입니다.
마실나온 하스터:
오늘도 부산의 해안선은 심해인 무리가 출몰해 어지럽습니다. 한국 CEC 본부의 부름을 받고 우리는 심해인 무리를 처치하고 바리케이트를 쌓은 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이세연 요원의 핸드폰에 연락이 옵니다.
ㅡ♪
이세연:(모르는 연락처인가요? 슬쩍 봅니다)
아는 연락처입니다. 너무나 잘알고있고 전화오면 무서운곳이죠
최 도로시:(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장된 연락처의 이름은 [ ATM ]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거기에서 전화가왔네요
이세연:(누군지 확인하고 받습니다) 네 국장님~?
백 현:안녕하십니까, 이세연 요원. 현재 같이 임무를 수행중인 다른 요원도 들을 수 있도록 스피커폰으로 전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세연:(스피커폰 틉니다~) 에이 난 또 저녁약속이라도 잡는 줄 알았는데~
백 현:이 일은 극비 임무이며, 해당 지령은 두사람에게만 내려지는 것으로, 유출될 일이 없도록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최 도로시:(주의깊게 듣는 얼굴됨)
이세연:네네, 물론이죠. (도로시 보고 우리 둘만의 비밀? 하는 얼굴)
최 도로시:(ㅡㅡ하는 표정)
이세연:(ㅎㅎ 귀여웡 얼굴)
백 현:*그럼 전달하겠습니다.미국에서 지금의 사태를 해결할 수 있을 만한 단서를 찾았습니다.
*
하지만, 현지 요원 수 부족으로 그 단서를 찾아 이것을 해결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위대한 그것을 다시 잠재우기 위해, 여러분들이 미국 CEC 본부로 가주셔야겠습니다.
최 도로시:미국...... 지금 당장이요?
이세연:미국 본부라~
백 현:예. 울산공항에 이미 전용 비행기 한 대를 두었습니다. 울산공항으로 이동해주십시오. 그 후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 JFK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준비는 전용기 내에서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놓았습니다.
최 도로시:(음음... 과연...) 알겠습니다. 그럼 울산공항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이세연:국장님은 안오시나? 가기전에 얼굴이라도 한번 보게! (보일 리 없겠지만 찡긋 했다가) 이동할게요, 우린~
백 현:저는 이곳을 비울 수 없습니다.
인류의 영광을 위하여 수고롭지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뚝. 전화가 끊어집니다.
수고로운 일이지만 한 마디가 우리를 부릅니다. 지금의 사태를 해결할 수 있을 만한 단서를 찾았다는 것
인류의 일상을 되찾기 위해, 우리는 허리를 굽혀서는 안 됩니다.
그래요, 그 전화를 듣자마자, 여러분은 휴식시간이 끝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능판정
최 도로시:
지능
기준치:75/37/15
굴림:3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이세연:
지능
기준치:55/27/11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세연이는.. 이근처에 이동수단이 따로 있는지 생각해봅니다. 가까운 곳에 택시나 리무진을 탈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좀 가야하겠군요.
도로시는 분명 이근처에 멀지않은곳에 택시나 리무진을 탈수있는곳을 떠올립니다. 그나저나...
심해인들은 어쩌면 좋죠? 바리케이트를 쳐놓기는 했지만 …. 우리가 떠나면, 다른 요원들이 올까요?
이세연:그러고보니... 할 일도 할 일이지만. (뒤 쓱 돌아보고) 다시 연락해볼까?
최 도로시:즉시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긴 했지만, 역시 마지막에 있던 자리에서 할 일은 마저 해야겠죠. (끄덕입니다)
그런 사이...
...관찰력판정
최 도로시: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62
판정결과:실패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39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도로시:(우욷)
도로시는 갑작스러운 인류의 영광의 무게에 미쳐 보지못했지만..
...세연이는 봅니다
바리게이트가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바리게이트 너머로
하나씩, 하나씩
....기이한 물갈퀴같은것이 달린 손들이
올라오기시작합니다.
이세연:... 도로시, 잠시만... (총 꺼내들고 경계합니다) 이 누나 보내주기가 그렇게 싫었나~
...이런, 심해인입니다!
최 도로시:...? 왜 그러십니까... 아. (총을 꺼내든 것을 보고 상황을 파악하곤 바로 총을 꺼내듭니다)
전투입니다!
세연 - 요원 - 도로시 - 요원 - 심해인 - 요원 의 턴입니다
세연의턴
이세연:(심해인에게 총 쏩니다 탕탕)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78
판정결과:실패
피해:8
(이게)
최 도로시:(리더어어)
탕! 총이 아쉽게도 심해인의 뺨따구를 스쳐지나갑니다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1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8
"심해인이다!!! 긴장늦추지마!!!"
이세연:(와 멋져)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최 도로시, 응전하겠습니다! (다른 요원들과 같이 총을 들어 심해인에게 발포합니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88
판정결과:실패
피해:6
하지만 아쉽게도 심해인이 쇽하고 피합니다
최 도로시:(힝!)
요원A:
30-06 반자동 라이플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60
판정결과:실패
피해:15
심해인 하나는 바리게이트를 넘어와, 도로시를 향해 달려듭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4
?
최 도로시:(강햇)
이세연:(도로시이이이이이이)
최 도로시:(근접전투로 대항 가능한가요)
네 굴려주세요!
전투로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단검
기준치:45/22/9
고장:-
굴림:73
판정결과:실패
피해:4
(우...)
도로시는 단검을 휘둘러 반격하려했으나..
촉촉한 심해힌의 오션따귀가 도로시에게 적중합니다!
hp-4
심해인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합니다!
심해인:
rolling 1d100
(
6
)
=
6
최 도로시:(축축해...)
이세연:(세상에 아프겠다)
(다이스 무슨일)
요원J:
AK47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1
판정결과:대성공
피해:7
최 도로시:?
이세연:?
심해인과 CEC요원의 교전
심해인:
rolling 1d100
(
71
)
=
71
CEC요원들의 지원사격!
백 현:
rolling 1d100
(
11
)
=
11
세연의 턴!
이세연:이게 어디서 우리 후배를 때려!! (감히 도로시 때린 저자식 쏘겟습니다 너이자식)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88
판정결과:실패
피해:4
(왜이리 쎄)
하지만 도로시와 너무 근접한탓에 쏘질못합니다!
최 도로시:(리더...)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1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5
도로시의 턴!
이세연:(도로시 내가 무능한 리더라 미안해)
최 도로시:(자신을 공격한 심해인에게 직빵으로 권총을 쏴봅니다 땅땅빵)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1
판정결과:대성공
피해:2
?
?
1d4
최 도로시:
rolling 1d4
(
3
)
=
3
아 아니 피해보너스없지참
최 도로시:(앗)
도로시의 총알이
심해인의 대갈빡에 시원한 바람구멍을 뚫어줍니다!
요원A:
30-06 반자동 라이플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63
판정결과:실패
피해:11
심해인 하나는 바리게이트를 넘어와 세연에게 돌격합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85
판정결과:실패
피해:3
하지만 바리게이트에서 착지해 돌진할때 잘못떨어졌나봅니다. 다리에 피카츄가올라 저릿저릿한바람에 비틀거리네요
심해인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합니다!
심해인:
rolling 1d100
(
38
)
=
38
요원J:
AK47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1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5
심해인과 CEC요원의 교전
심해인:
rolling 1d100
(
58
)
=
58
이세연:(저분이 지구를 구하시는게) (흘끔)
CEC요원들의 지원사격!
백 현:
rolling 1d100
(
65
)
=
65
최 도로시:(ㅋㅋ..ㅎㅎ..)
세연의턴!
최 도로시:(할 수 잇어 리더!!)
요원A:"얼마 안남았다!! 다 회떠버려!!!"
이세연:(심해인에게... 쏩... 아니 회뜨라고? 칼들고 뛰어가봅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45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
사각
이세연:(단 1뎀)
넘어오려는 심해인 한마리의 손가락을 잘라버립니다
최 도로시:(심해어포......)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1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11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권총으로 마저 사격합니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71
판정결과:실패
피해:4
하지만 눈치빠른 심해인, 두더지잡기의그놈처럼 쇽하고 숨어버립니다
요원A:
30-06 반자동 라이플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69
판정결과:실패
피해:8
최 도로시:(이래서 눈치빠른 심해인은)
심해인 한마리는 달려들어 세연이를 향해 손톱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3
rolling 1d3
(
1
)
=
1
이세연:(아니세상에)
(칼로 맞짱 뜰 수 잇나요)
근접전투로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67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
(크 윽)
세연이는 단도를 들었지만..
그보다 빠르게 심해인의 손톱이 복부를 가릅니다!
-4
최 도로시:(ㄹㅣ더!!!)
심해인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합니다!
심해인:
rolling 1d100
(
46
)
=
46
이세연:(12>8...)
요원J:
AK47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59
판정결과:실패
피해:9
심해인과 CEC요원의 교전
심해인:
rolling 1d100
(
14
)
=
14
CEC요원들의 지원사격!
백 현:
rolling 1d100
(
13
)
=
13
세연의턴!
요원J:"다쳤으면 가까이 와!! 객기부리지마!!"
요원A:"수산물 새끼들 싹다 잡아서 매운탕으로 끓여버려!!!"
최 도로시:(회에 이어 매운탕......)
이세연: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찡 긋!) (조금 물러서면서 심해인 사격... 하다가 회뜨라고!!? 하고 다시 칼듭니다 서걱서걱)
굴려주세요!!
이세연:(제발 울어라 지옥참마도)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29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2
울어라 지옥참마도!!!
힘없는 생선대가리 하나를 싹뚝 갈라버립니다!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5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입은 상처가 큰데... 아냐 한 놈만 더 처리하자는 마음으로 총을 쏩니다)
(구 굴리면되나요)
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69
판정결과:실패
피해:7
(화나네)
총알은..
화나게만듭니다
요원A:
30-06 반자동 라이플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29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4
심해인은 바리게이트를 넘어들어옵니다!
그대로 도로시를향해 달려듭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46
판정결과:실패
피해:4
하지만 모래를 잘못밟아 미끄러넘어지네요
최 도로시:(헉헉헉헉헉)
심해인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합니다!
심해인:
rolling 1d100
(
80
)
=
80
요원J:
AK47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8
심해인과 CEC요원의 교전
심해인:
rolling 1d100
(
53
)
=
53
CEC요원들의 지원사격!
백 현:
rolling 1d100
(
76
)
=
76
세연의턴!
이세연:(총 꺼내 쏩니다!) 누나 가야한다니까? 인기 많은것도 탈이지 진짜!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90
판정결과:실패
피해:9
탕!
이세연:(왜이리 빨라 얘들아...)
..어쩐지 총이 조금불길한소리를 내며 격발됩니다.
상태가안좋은걸까요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8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5
이세연:음... 바꿔달라해야지 원.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뭔가 리더의 총이 불안한 소리를 낸 기분이 들지만 이어서 사격합니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84
판정결과:실패
피해: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오늘
최 도로시:(ㅋㅋ...)
주운무슨일이야
총알은 빗나갑니다
최 도로시:(npc가 주운빨아먹엇음 암튼그럼)
이세연:(엔피시 친구들이 잘 싸워주니...)
요원A:
30-06 반자동 라이플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54
판정결과:실패
피해:9
심해인이 바리게이트를 파괴합니다!
심해인:
rolling 1d100
(
33
)
=
33
심해인은 세연이에게 달려듭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31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9
이세연:(아이고세상에 칼로 반격합니다)
근접전투로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95
판정결과:실패
피해:4
최 도로시:(리더.)
리더
이세연:(데미지.)
(시작부터 죽을 위기.)
강행?
이세연:(내)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69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2
심해인과 세연은..
서로 공격을 주고받습니다!
최 도로시:(크로스카운터...?!)
어느쪽도 유효타는 내지못했네요
요원J:
AK47
기준치:50/25/10
고장:100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4
심해인과 CEC요원의 교전
심해인:
rolling 1d100
(
34
)
=
34
CEC요원들의 지원사격!
백 현:
rolling 1d100
(
39
)
=
39
세연의턴!
이세연:(바로 앞에있는 놈한테 총쏩니다 너 이자식~~)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79
판정결과:실패
피해:7
(대체... 왜...)
최 도로시:(이마탁)
(이마탁
요원 H:
45 오토매틱
기준치:60/30/12
고장:100
굴림: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12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리더와 교전 중인 놈을 향해 총을 쏜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2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8
탕!!
최 도로시:(주거!)
이세연:(우리 후배 멋지다 흑흑...)
총알이 해산물의 대가리를 꿰어버립니다
...
..
겨우 심해인의 무리를 처치한 무렵
...바리게이트를 뚫고 저멀리서 또 한무리의 심해인들이
기어오기시작합니다.
이세연:(이마 탁)
저것들을 지금 여기서 다 처리할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도망쳐야겠죠? 이 모든일을 해결할 실말리가 미국에 있다고 하였습니다.
뒤는 어쩔수없이 다른 요원에게 맡겨야할듯 합니다!!
국장님에게 전화를 하여 추가증원을 요청하도록 합시다!!
최 도로시:(리더에게 눈짓함 텔레팥시)
지체하면 지체할수록, 싸움은 더욱 힘들어져갈것입니다.
이세연:(전화겁니다 제발 받으세요~~)
백 현:예. 이세연 요원.
이세연:국장님, 저희 이대로면 공항구경은 커녕 요단강 투어부터 갈 것 같은데~
좀, 네. 추가증원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우리 로시도 많이 아프고 제 총도 영 상태가 안좋네요!
백 현:알겠습니다. 지금 보내도록하겠습니다.
뚝. 전화는 끊어집니다.
이세연:아이 진짜 우리사이에 너무 사무적이야..
두사람은 울산공항으로 가기위한 이동수단을 찾기위해 달려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런 두사람을 눈치채고, 심해인 여럿이 총알의 비를 뚫고 쫒아오기 시작합니다!!
이세연:야, 우리 좀 놔줘! 너네 차인것도 몰라!?
추격입니다
최 도로시:(이마탁!)
다들 이동력 말씀해주세요
최 도로시:(이동력 9!)
이세연:(8...)
최 도로시:(리더...)
이세연:(로시야 넌 꼭 살아) (사망플래그 톤)
최 도로시:(리더; 무슨 소리해요 잔말말고 뛰어요)
심해인:
rolling 3d6
(
3
+
2
+
1
)
=
6
심해인은 두사람을 바짝 쫒아오기 시작합니다!
두분다 3d6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rolling 3d6
(
6
+
2
+
2
)
=
10
이세연:
rolling 3d6
(
6
+
1
+
2
)
=
9
세연이는 겨우 심해인과 거리를 벌립니다!
도로시는....
사명도 소중한데 일단 내목숨이 더 소중합니다. 날아다니듯 선두에서 달려나갑니다.
최 도로시:(미미안리더몸이제멋대로)
그러다가...
근처에 있던 꽉찬 쓰레기통이 넘어집니다!!
어이쿠!! 더러운 쓰레기통을 피하느라 주춤합니다. 쓰레기통에는 썩은 물고기들이나 담배꽁초가 가득합니다.
이세연:누가 음식물쓰레기랑 담배를 같이... 아!!
그탓일까요, 잠시 주춤하는사이 여러분과 심해인의 거리가 좁혀지고..
..세연이는 심해인에게 붙잡힙니다!!
민첩, 혹은 근력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리더어어)
이세연:(민 첩) (설마 실패하진 않겠지)
민첩
기준치:90/45/18
굴림:90
판정결과:보통 성공
?
최 도로시:(미미친)
?
세, 세연이는 뿌리치고 달려나갑니다!!
심해인:
rolling 3d6
(
6
+
6
+
3
)
=
15
3d6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rolling 3d6
(
2
+
6
+
5
)
=
13
이세연:
rolling 3d6
(
2
+
3
+
2
)
=
7
(먼저....가)
최 도로시:(ㄹㅣ더)
여러분은 필사적으로 도망치지만, 하필이면 담벼락이 당신들 앞을 막아섭니다!
담벼락을 뛰어오르느니라 시간과 힘을 사용한사이..
..심해인이 두사람을 붙잡습니다!
도로시와 세연, 근력 혹은 민첩판정
최 도로시:
민첩
기준치:55/27/11
굴림:55
판정결과:보통 성공
(미친)
(리더따라 딱뎀주사위)
이세연:
민첩
기준치:90/45/18
굴림:4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그런거 배우면 안도ㅒ)
도로시와 세연이는 호다닥 발길질로 손에서 벗어나 담벼락을 넘어섭니다!!
심해인:
rolling 3d6
(
1
+
3
+
1
)
=
5
3d6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rolling 3d6
(
5
+
3
+
1
)
=
9
이세연:
rolling 3d6
(
2
+
4
+
4
)
=
10
여러분은 필사적으로 달려 심해인과 거리를...!!
뒤에서, 심해인의 괴성이 들립니다! 뒤돌아보면, 심해인이 쫒아오다가 턱에 넘어져 나뒹굴고있네요
심해인:
rolling 3d6
(
3
+
2
+
1
)
=
6
최 도로시:(기회다 좐나달림)
두사람의 눈에는...
..저기 통제구역에 대기중이던 요원과 그 너머에 택시하나가 보입니다!!
3d6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rolling 3d6
(
4
+
6
+
3
)
=
13
이세연:
rolling 3d6
(
6
+
4
+
1
)
=
11
(run.)
두사람은 필사적으로 뛰어, 대기중이던 요원을 지나쳐 택시에 탑승합니다!
쫓아오던 심해인은 그대로 대기중이던 요원의 총에의해 벌집이되고..
두사람은 겨우 택시를 타고 심해인을 따돌린채 떠납니다.
이세연:(한숨푸욱...)
최 도로시:(허어어...)
문득, 창문밖을 보면 다른 대기하던 요원들을 포함해 무장한 사람들이 나타나는것이 보입니다. 이제야 겨우, 안심할수있겠네요
택시기사는 이미 사전에 말을 들은것인지 별말없이 공항으로가기 시작합니다. 2시간쯤 걸린다고하니, 이틈에 간단한 부상정도는 응급처치를 할수있겠죠
최 도로시:......리더, 상처는 괜찮습니까? (해주겠다는 투)
이세연:(도로시 보고) 로시야말로, 턱 괜찮아? 아까 엄청 세게 맞았잖아.
이쁜 얼굴 망가짐 안되는데... (진심으로 서러운 얼굴...)
응급처치 하실의향이 있으시다면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제 이름은 로시가 아니라 도로시입니다. ...됐으니까 오세요. (세연에게 응급처치합니다)
(롤???)
최 도로시: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50
판정결과:보통 성공
이세연:(와)
최 도로시:(휴;)
세연은 능숙한 손길에 의해
급한부상을 치료받습니다. +1
이세연:(도로시 응급처치 츄라이합니다 흑흑 도로시야..)
(8>9...)
이세연: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2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세연의 세심한손길에 급한부상을 치료받습니다. +1
최 도로시:(5->6)
한번더 하실수있습니다
가는길 2시간정도니까요 (찡긋
최 도로시:(좀 낫군...) ...감사합니다, 리더. (근데 아직 좀 불편한데... 자기자신에게 응급처치 가능한가요)
이세연:(로시에게 한번 더 츄라이합니다 로시 상처 흉지면 안대)
최 도로시:(리더 리더상처도 좀 어떻게해야지)
가능합니다
최 도로시:(하... 세연이가 도로시에게 하니까 그냥 세연이에게 응급처치하겠습니다^^;)
이세연: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40
판정결과:보통 성공
+1 !
최 도로시: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1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 1 !
최 도로시:(6->7)
이세연:(9>10)
우리 도로시 다치면 내 맘이 다 찢어져... (쑤담...)
최 도로시:...저는 애가 아닙니다. (쑤담하는 손 부드럽게 치움...;)
여러분은 그렇게 택시를 타고 울산공항에 도착합니다. 분명 총도들고있고 정장엔 피도묻어있고 심해인의 피도튀어 비린내가날탠데 입단속 잘하는거보면 역시 돈과 권력있어보이는 차림과 총은 최고의 에티켓보장 도구라는걸 느끼며.....
택시기사는 내려주네요.
최 도로시:(드디어 도착했군)
이세연:고마워용~ (찡긋 해주고 내리고는)
울산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던 CEC 요원들이 비행기표를 건넵니다. 여러분들에게 짐이라곤 무기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건네받고 몸수색을 건너자...
???:"잠깐만요~ 금속탐지. 하고가실게요~~"
수색요원이 일하던중 갑자기 무서운표정을 지으며 전화를 듭니다.
이세연:(엥)
???:"...112입니까? 여기 울산공항에 총을 소지한..."
최 도로시:(어 어떡하지)
지능판정?
최 도로시:(지능 판정 이전에 CEC 요원 명함을 내밀어봐도 괜찬을가요)
이세연:(고)
도로시가 명함을 내밀자..
???:"...물총을 소지한 어린애들이 귀엽네요. 그냥 그렇다고요, 수고하세요"
수색요원은 전화를 끊네요
최 도로시:(휴.)
그들은 수긍한듯 여러분을 전용기로 데려다줍니다
이세연:(와! CEC 아시는구나!)
전용기는 작지만, 있는 건 다 있는 비행기였습니다. 화장실도, 옷장도, 간식거리와 구급함도 한두개있군요. 여러분들은 비행기에 타고 안전벨트를 찬 후, 출발합니다. 갈아타야하기 때문에, 1시간 정도 걸립니다.
가는동안 응급처치를 하거나 과자를 집어먹거나 옷을 갈아입고 묻은 피를 닦아내는등 정리를 할수있겠네요.
옷장안에는 여러분 치수에 딱맞는 정장이 들어있습니다.
최 도로시:(도로시는... 피가 묻어 엉망이 된 정장 대신 새 정장을 입습니다)
도로시는 이륙후, 안정고도에서 벨트를 풀고 새정장으로 갈아입었다.
깔☆끔
이세연:(새 옷으로 갈아입고~ 둘러봅니다... 새 총은 없나...)
여러분이 사용하는 장비의 탄약은 있네요
최 도로시:(깔끔도로시!가 되었으니... 아직 턱이 얼얼하니 자기자신에게 응급처치합니다)
이세연:(힝) (장전하고...)
좋아요, 응급처치롤
최 도로시: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89
판정결과:실패
(우...)
우..
이세연:(배 상처 치료해봅니다...)
롤!
이세연:
응급처치
기준치:50/25/10
굴림:6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최 도로시:?
이세연:(난 힐러를 해야하나바_
이건..
1d3...은해야겠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rolling d3
(
2
)
=
2
최 도로시:(ㅎㅎ 리더 응처 액땜했다 치고 그냥 탄약이나 마저 장전해야겠다...^^)
+2
걱정마세요 도로시
이세연:(10>12) (부 활)
구급함이 남아있잖아요
사용시 hp+1
최 도로시:(아하! 사용합니다)
좋아요 hp+1
최 도로시:(7->8)
이세연:(나 풀피니까 도로시가 다 써도 되지않을가)
아쉽게도 1회용분이라 더는 없는거같습니다
심해인들과의 전투탓에 물자가 부족하더라고 하더니만..
이세연:(힝.)
최 도로시:(그래도 이게 어디야)
....
..
여러분은 1시간 후 비행기에서 내립니다. 동선이 힘들지만 참아봅시다. 인류를 위해서, 아니. 이 지독한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다음은 바로 미국 뉴욕 JFK 공항입니다.
미국 CEC 본부를 꼭 들려야 하니까요. 아까와 같이 수색을 마치고, 다시 비행기를 탑니다. 안전벨트를 차고, 걸리는 시간은 약 14시간. 마침 점심, 저녁, 아침 기내식이 맛있게 잘 나오는 1등석을 타고 있었기에 불편함은 줄었네요. 저녁 기내식을 먹고, 여러분은 잠시 눈을 감고, 잠에 듭니다.
....
..
문득, 두사람은 일어납니다.
어두운 공간, 아무것도 없는것만 같은 공간속에 두사람은 눈을 뜹니다.
...이곳은 어디죠? 방금전까지, 비행기안에 있었을탠데요?
최 도로시:.........?
이세연:... 잠깐... (도로시 보고 약간 안심한 듯 하고) 여기. 비행기 맞아?
최 도로시:...이게 도대체 무슨...... (리더 봄)
...어둡습니다. 아무것도 없고 그 어떤소리도 안들리지만 단 하나.
이세연:(본인 머리 약간 헝클어뜨리고...) 이게 뭐람.
...옅은 기포소리와 비슷한 수중의 공기방울 소리만은 확실히 들립니다.
그리고...
....무슨 소리가 들립니다.
… … …
… … … 너희는 우리를 막을 수 없어.
그런 소리와 함께
큰 존재가 바다밑에서 서서히 일어납니다.
빛나는 무언가가
빛나는 무엇인가.
빛나는 그것이
당신을 내려다봄을 느낍니다.
관찰력판정
최 도로시: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2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61
판정결과:실패
...두사람은 주위를 둘러볼새도 없습니다..
그것과
눈이 마주칩니다.
위대한
위대한 크툴루의
완전한 부활의
순간에 대한...
▒▒▒▒▒▒▒▒▒▒▒▒▒▒
▒▒▒▒▒▒▒▒▒▒▒▒▒
▒▒▒▒▒▒▒▒▒▒▒▒▒▒▒
이성체크.
최 도로시:
SAN Roll
기준치:75/37/15
굴림:3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이세연:
SAN Roll
기준치:85/42/17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성공시 -1d10
최 도로시:
rolling 1d10
(
2
)
=
2
이세연:
rolling d10
(
5
)
=
5
최 도로시:(리리더)
이세연:(앋)
최 도로시:(75->73)
???:
rolling 1d10
(
7
)
=
7
rolling 1d10
(
6
)
=
6
이세연:(85>80)
...두사람은 현실인지판정. 이성체크 롤
최 도로시:
SAN Roll
기준치:73/36/14
굴림:44
판정결과:보통 성공
이세연:
SAN Roll
기준치:80/40/16
굴림:2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두사람은 생각합니다.
이건 꿈이야.
이건 꿈이야.
분명 꿈이야.
우리마저 무너지면 모든 세상 또한 무너집니다. 의지를 다잡아야합니다. 이것은 꿈이라는것과, 우리가 이겨낼수 있다고
되세겨야합니다. 다잡아야합니다.
의지를 붙잡으세요!!
의지를 다지세요!!!
최 도로시:(이건 꿈이야, 이건 꿈이야, 이런 것에 흔들릴 수 없어!!! 정신차리기 위해 혀를 깨뭅니다)
이세연:(이건 꿈이야. 꿈에서마저 당하면 어쩌자는거야! 어떻게든 정신을 차리려, 최대한 집중한 채 몸을 움직이려 해봅니다. 손가락이라도 까딱하면 깰 수 있을거야...)
그래요. 우리는 의지를 다잡습니다.
이것은 꿈이라는 것과 우리가 이겨낼 수 있다는 것에 확신이 든 여러분은
...그 다짐을 한 순간, 심장속에 세겨넣은 순간.
꿈에서 깹니다.
여러분은 의지를 다잡았습니다. 아까 받았던 이성도데미지를 없던것으로 하고, -1로 바꿉니다.
최 도로시:(75->74)
이세연:(85>84)
...다행입니다, 꿈이라서. 하지만 어쩌면, 꿈에서 깬 것도 여러분의 의지가 아니었을까요? 알 수 없는 노릇입니다. 창 밖은 아직 어둡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비행기안입니다. 시간이 늦어서그런걸까, 다른 승객들도 모포를 두르고 자고있는 모습입니다.
두사람. 다시 잘수있을까요?
이세연:(심장이 쿵쿵 뛰는 느낌. 도로시를 가만 바라보다가 숨을 푹 내쉽니다.) 동시에 깬거 맞지, 우리?
최 도로시:(주변을 둘러본 후, 세연의 얼굴도 확인한 후에 심호흡하며 진정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이세연:... 뭐, 덕분에 정신 좀 차린 것도 같고... (마른세수하고) 도로시. 괜찮아?
최 도로시:괜찮... 습니다. 괜찮을 겁니다. 저는... CEC 요원입니다. 이런 것은 이겨내야... 죠. (그리 말하고 품 속에 손을 넣어 반지를 만지작거립니다)
이세연:(빤히 보다가 끄응, 기지개 펴고) 잘 수 있으면 자 둬. 암만 그래도 우리도 사람인데... ... 그 반지, 어떤 반지랬더라?
최 도로시:네... 알겠습니다. (고개를 숙였다가) ...아, 그... 우정 반지입니다. CEC에 입사할 때... 만난 친구랑 맞춘 거요. 지금은 어디에서 근무하는지 소식이 전혀 없지만...
이세연:친구라, 성공하고 돌아가면 연락은 금방 닿을걸, 또 비밀리에 묻힐 일일지도 모르겠지만 온 세상이 우릴 알 거잖아?
최 도로시:그렇겠죠... (고개를 끄덕이곤) 힘내야죠, 네. 막 유명인이 되는 건 그렇게 바라지 않지만...... 뭐, 세상을 구하는 거니 유명해지는 것 정돈 참아야겠죠.
이세연:참을게 뭐 그리 많아! 알려지고싶지 않담 그렇게 말해두면 되지. 내가 대신 이목끄는거 하나는 좀 천부적이잖니? (찡긋)
... 뭐, 되는대로 쉬어두자. 긴장도 적당히만 해두자고.
최 도로시:......네. (이제야 긴장이 풀린 듯 어깨를 늘어뜨립니다) 정말이지, 리더는 리더예요. 이런 순간에도 의지가 된다니까요.
이세연:(그 모습 보고 입꼬리 말아올려 웃으며) 좀 못미더운 리더긴 하지만, 적어도 너는 최선을 다해 받쳐줄테니까, 더 의지해줘도 돼.
좋아요 두사람은 다시 잠에드나요?
최 도로시:(고개를 끄덕이고 미소짓습니다) ...고마워요, 리더. 언제라도 의지할게요. 그럼... (다시 눈을 붙입니다)
이세연:(눈 감는거 가만히 보고있다가 의자에 푹 기대고 본인도 잠을 청합니다)
좋아요 여러분. 부디 푹 주무시길. (체력 1 회복)
풀피면 x
최 도로시:(8->9)
....
..
비행기가 착륙합니다. 아침의 태양이 머리 위를 비추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차를 타고 이동한지 30분. 빛나는 CEC 본부 건물이 탐사자 일행을 마주합니다.
문 앞을 지키고 서있는 안전요원들이 당신들을 바라봅니다. 민간인의 출입은 통제하는것처럼요
이세연:(어깨 쫙 피고 요원 명함 보여줍니다~)
최 도로시:(CEC 요원임을 증명하는 명함을 꺼내 보여줍니다)
안전요원은 그것을 보더니, 오케이, 오케이 땡큐! 들여보내줍니다
여러분들을 CEC 본부의 제일 윗 층, 미국 CEC 본부장실로 안내합니다.
두사람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하얗게 머리가 샜지만 검은 눈이 인상적으로 빛나는 황혼의 여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사벨 윌리아드:"......"
"쏼라쏼라, 잉글리쉬콩글리쉬영어영어abcd초콜렛은딜리셔스영어영서솰라솰라잠살라왹져빔"
최 도로시:(?)
...국장님은 영어로 말씀하시기 시작합니다!
두사람은 알아들었을까요? 외국어 영어판정
최 도로시:
외국어(영어) Roll
기준치:71/35/14
굴림:3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이세연:(아) (이마탁) (국장님 통역사 안보내셨나)
외국어(영어) Roll
기준치:31/15/6
굴림:77
판정결과: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연:어... 네?
최 도로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도로시가..
통역해줍니다
최 도로시:(도로시 일한다!)
이사벨 윌리아드:"반갑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을 부른 이유는, 현재 미국 CEC 본부의 인원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 이 일이 매우 중요하기에 처음 CEC 본부가 세워진 한국 요원의 능력이 더더욱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 정예로 선발된 두분의 능력이 더더욱요."
그녀는 창문을 통해 아래를 바라보다가 뒤를 돌아 두사람을 응시합니다.
이사벨 윌리아드:"우리 Cthulhu Eradication Committee 는 오직 인류의 일상을 되돌리는 일에 모든 것을 바치고 있죠?"
"본론부터 말하죠. 위대한 크툴루를 다시 잠재울 방법을 알, 크툴루의 마지막 신자 조안 블루의 은둔지를 알아냈습니다."
이세연:그 사람 데려다가, 방법을 찾아내면 된다는거죠? 은둔지라하면...
최 도로시:(세연의 말 전달해주며) 그래서 그 은둔지는 어디인가요?
이세연:(ㅎㅎ 영어 몰라요우 하우 두유 두)
이사벨 윌리아드:"그들은 아컴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답하며 두사람을 바라봅니다.
이세연:아컴?
최 도로시:아컴......
이사벨 윌리아드:"예. 상세한 위치는 지도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곳엔 그와 함께 그곳에서 많은 심해인들도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곤 책상에 있던 나침판 하나와 사진, 서류첩을 두사람에게 손수 쥐여줍니다.)
"나침반은 르뤼에의 나침반이라는 귀한 것으로, 심해인들의 위치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또한 이 사진은 … 조안 블루의 사진입니다."
"조안 블루는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집중하고 있어 우리가 추적하고 있었다는 사실도 모르고 있습니다."
"부디 그를 처치하고 그가 알고있는 것들을 싹 긁어모아주세요."
최 도로시:...네, 알겠습니다. (그리 말하고 조안 블루의 사진을 확인합니다)
이세연:물론이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진 같이 봅니다)
이사벨 윌리아드:"벌써 의욕이 넘치시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미국 메사추세츠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에서 아컴 시로 가세요."
"이미 모든 건 준비해놨으니, 몸과 무기만 챙겨 가시면 됩니다."
이세연:(으 또 비행기)
최 도로시:(음~ 불안한걸~)
이사벨 윌리아드:"행운을 빕니다."
이세연:무기, 맞아. 제 총이 좀 버벅거리는 것 같던데...
괜찮으심 새걸로...ㅎㅎ
이사벨 윌리아드:"그러시죠. 밑층에 내려가서 같은것으로 바꿔가시면 될겁니다."
이세연:감사합니다~ (방긋!)
최 도로시:(그럼... 전달 받을 내용은 이걸로 끝인가... 끝이면 세연이 총 바꾸러 갑시다)
좋아요
여러분은 총을 바꾸고 미국 CEC 본부장실에서 나와 공항으로 향합니다. 비행기를 타기 전, 서류를 볼까요?
이세연:(네!)
최 도로시:(흠흠흠흠... 서류 꼼꼼하게 읽음...) 5월 29일이라...
이세연:(곰곰...) 집중한다니, 무슨 의식이라도 하나.
여러분은 다시 뉴욕에서 메사추세츠로 향합니다. 비행기에 올라타자 드는 생각은 …
지능판정
최 도로시:
지능
기준치:75/37/15
굴림:65
판정결과:보통 성공
이세연:
지능
기준치:55/27/11
굴림:67
판정결과:실패
분명 무슨 일이 있습니다. 도로시는 적어도 내일이 되기 전에 이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세연이는 불길한 기분은 들지만, 비행기에서 또 눈뜨면 이상한게 보이거나 하지만 않앗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두사람은 탑승하고, 곧이어 다시 비행기에서 내려서, 승합차에 탑니다. 간선 도로를 따라 쭉 가면 아컴시가 보입니다. 유명한 미스카토닉 대학부터, 미스카토닉 강, 우중충한 사람들이 보입니다. 우선 1930 XXXXXX Blvd. #666 으로 향해봅시다.
이세연:(사람들 흘끔 보고 선글라스 씁니다. 우리 너무 튀는건 아니겠지~)
최 도로시:(검은 후드나 로브... 적힌 주소로 향하며 주변 사람 둘러봄...)
두사람은 1930 XXXXXX Blvd, #666의 문 앞에 섭니다. 노크할까요?
이세연:(일단 안에서 무슨 소리는 안 들리나요?)
거리는 지저분하고 동내똥개는 짖고 문 너머는 조용합니다.
최 도로시:...노크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진입하는 게 좋을까요.
이세연:일단 노크부터~? (똑똑~)
노크하지만,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도 없는 건지, 조용합니다. 다만 하나 알 수 있는 것은, 2중 3중으로 잠그고 막아놓은 문이라는 것을요.
이세연:이야, 이동네 도어락은 다 이렇대?
그러고보니 이 문의 열쇠잠금방식은 옛날열쇠로 보입니다. 열쇠구멍 사이로, 안을 들여다볼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최 도로시:...자주 들르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니, 여기에 중요한 것을 숨겨놓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열쇠 구멍으로 들여다봅니다)
관찰판정
최 도로시: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82
판정결과:실패
(? 강행......)
이좁쌀보다 작은구멍너머론 아무것도안보입니다
?
최 도로시: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75
판정결과:실패
(ㅋㅋ)
이세연:(로시야)
도로시는 오기를부리며 더 가까이 관찰하려 얼굴을 들이밀다..
아얏, 삐끗해 몸이 휘청거리며 문에 머리를박습니다.
hp-1
최 도로시:(아얏)
(9->8)
?! (슬쩍 받치고 박은 곳 봅니다 무슨일이니...)
안에 뭐라도 있었어? (열쇠구멍 너머 봅니다...)
관찰판정!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10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최 도로시:(리더가짱이야)
이세연:(추진력...)
??????
이세연:바닥에, 뭔 시뻘겋고 둥근게...
최 도로시:시뻘겋고 둥근... 거요? (박은 곳 손으로 쓸어내리며)
이세연:저게 뭐람. (가만히 들여다보다가) 어으... 이 이상은 모르겠다. 이제 힘으로 들어가야지?
근력판정?
최 도로시:(빨갛고 둥근 거... 의식용인가...) 좋아요, 진입하죠. (근력55가 간다!)
이세연:(파이 팅!!)
최 도로시:
근력
기준치:55/27/11
굴림:29
판정결과:보통 성공
아자!!
주먹으로 물을 쾅했지만
물? 문을
어림도없습니다. 생각외로 튼튼하네요
최 도로시:(손 흔들흔들) ...으으음... 생각보다 단단하네요.
이세연:이거 참. (쓸 둘러봅니다... 창문이라던가...)
창문도 꽉꽉 뭐로막아놓은거같습니다.
최 도로시:(총으로... 뿌술까...?)
사격액션판정?
이세연:이름 불러볼까? 더 걸어잠글 것 같긴 한데...
(총? 모든 것의 해답)
최 도로시:지금 제가 고민 중인 건 그거예요. 만약 안에 조안 블루가 없으면, 저희가 여기 들어왔다는 걸 알자마자 도주할 거고... 그럼 일이 복잡해질 거 같아서... (끙)
그럼 우선 다른곳을 둘러보나요?
이세연:(으음... 하는 소릴 내며 주머니에 손 찔러넣고) 그러게. 근처 사람들한테라도 물어볼까?
최 도로시:...좋아요, 탐문을 해보고... 잠복해보는 건 어때요?
이세연:재밌겠네. 좋아!
좋아요. 당장은 소득없을거같은 이곳을 뒤로하고 1930 XXXXXX Blvd, #666에서 나와, 뒷골목으로 걸어가봅니다.
더러운 쓰레기통, 냄새나는 골목. 팝 아트를 대충 따라한 포스터들, 우중충한 도시. 사건 일어나기는 참 잘 어울릴 것 같은 도시입니다. co난과 kim전일이 참 좋아할것같은, 그런곳이에요
최 도로시:(음~ 누구 죽게 생긴 곳인걸~)
그렇게 걷던 여러분은..
....?
저기 멀리, 이날씨 이시국에 멀리 검은로브를 입고 손에 붉은통을 든 사람이 걸어오는것을 발견합니다.
최 도로시:... (검은 로브예요, 리더 하고 소근소근)
이세연:(슬쩍 선글라스 내리고 봅니다. 얼굴이 보이나요?)
관찰, 혹은 지식판정
최 도로시:(도로시도 슬쩍 봅니다)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87
판정결과:실패
최 도로시:(지식이 지능인가요?)
네네
이세연:(으음 누구징)
최 도로시:
지능
기준치:75/37/15
굴림:38
판정결과:보통 성공
(팟싱)
세연이는.. 로브탓에 모르겠지만
도로시는...
팟싱
저렇게 당당하게 수상한녀석. 문득 건네받았던 사진이 떠오릅니다. 맞아요 저쉐키는
조안블루입니다.
최 도로시:(저 미간이 넓고 눈 동그란 것이... 조안 블루가 분명하다 핏싱빳싱)
조안블루도 두사람의 시선을 느낀것일까
당신들을 발견하자마자 뒤로 주춤, 주춤 거립니다.
이세연:(수상한 낌새 느끼고 도로시 슬쩍 봅니다. 내 생각이 맞니?)
최 도로시:(눈짓합니다 저놈이에요)
이세연:(음~ 물러서는만큼 살짝 다가섭니다.) 거기 로브 입은 분, 혹시 잠시 시간 되시나요? (매혹 쓸 수 있나요)
심하게 경계하고있어 불가능합니다
이세연:(내 비잋나는 미모도 안먹히다니 사교도가 분명해)
최 도로시:(리더 가서 잡아 하는 눈빛) (민첩으로 붙잡기 가능한가요)
네. 두사람이 다가가려하자..
...뒤로 물러서던 조안 블루가
...비웃듯 입꼬리를 말아올립니다.
이세연:허?
동시에..
...갑자기 뒤에서 심해인 두마리가 튀어나옵니다!!
이세연:이야, 지긋지긋하다...
최 도로시:대체 어디서...!
전투입니다. 키퍼화장실 - 30분까지 휴식 - 세연 - 도로시 - 심해인 턴입니다
키퍼 화장실의 턴
최 도로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녀올게요 쑝;;
이세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 도로시:(?)
무슨일
있었나요
최 도로시:(;;)
30분까지 휴식의 턴
로스트
이세연의 턴!
최 도로시:(휴식아아아아)
이세연:(휴식이의 복수다 심해인한테 탕탕)
세연이는 무엇을하나요
이세연:(심해인 쏩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19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7
최 도로시:(예!!)
탕!
총알이 다가오는 심해인의 복부에 박힙니다!
심해인한마리는 비틀거립니다.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도로시도 심해인에게 사격합니다! 다른 심해인에게!)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46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4
탕!
총알이 심해인 어깨에 박힙니다!
이세연:(와! 탕탕!)
최 도로시:(탕탕이로 만들어주지)
심해인 두마리는 다가옵니다.
세연의턴
이세연:(다시 쏩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82
판정결과:실패
피해:7
(으악)
그러나 너무가깝게 접근한 심해인이 사륜안을 발동! 쇽하고 피해버립니다
도로시의턴
이세연:(저자식들 바다 닌자였어)
최 도로시:(이자식 닌자인가? 자신이 쐈던 심해인을 한 번 더 쏩니다)
고!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78
판정결과:실패
피해:1
(닌자이군)
심해인:"▒▒▒느_?▒▒^려_?▒▒▒캬_▒▒ㅋ_*▒▒ㅋ"
심해인은 작살창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작살창
기준치:45/22/9
고장:-
굴림: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6
최 도로시:?
이세연:?
세연이에게 휘두릅니다!
최 도로시:(ㅇㄴ돼리더)
이세연:(안이 안이 칼로 맞대응합니다)
(다이스신님께 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100
판정결과:대실패
피해:3
?
최 도로시:?
?
세연이는 칼로 맞대응하려했지만..
리치차이가 너무났습니다
그대로 창에 복부가 꿰뚫립니다!! -6
최 도로시:(아아악리더)
이세연:(12>6)
세연이는 건강판정
이세연:
건강
기준치:60/30/12
굴림:76
판정결과:실패
?ㅠㅠ
최 도로시:(리더어어어어)
세연이는 그탓에 쓰러지며.. 순간 정신을 잃습니다. 1턴간 행동불능
다른 심해인은 도로시를향해 팔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65
판정결과:실패
피해:3
허나 빗나가네요
도로시의턴
이세연:(도로시 괴롭히지마이자식덜ㄹㄹ)
최 도로시:리더!! (우선 리더를 보호해야 한다 세연을 공격했던 심해인에게 총을 쏩니다)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2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5
탕!!
총알이 심해인머리를 꿰뚫습니다!
심해인은 도로시를 향해 창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작살창
기준치:45/22/9
고장:-
굴림:56
판정결과:실패
피해:9
최 도로시:(ㅡ느려)
하지만 동료가 쓰러진탓에 정신팔려 허우적거립니다
세연의턴, 건강판정
이세연:
건강
기준치:60/30/12
굴림:86
판정결과:실패
최 도로시:(리더;;)
이세연:(허어엉.)
여전히..의식을 잃고있습니다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리더가 부상을 당한 지금 내가 이 상황을 끝내야해 남은 심해인에게 총을 쏩니다 죽어!)
굴려주세요!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1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4
이세연:(멋지다 우리 후배짱)
총알이 심해인의 복부를 뚫지만, 심해인은 창을 쥡니다
세연의턴. 건강판정
이세연:
건강
기준치:60/30/12
굴림:35
판정결과:보통 성공
최 도로시:(와!!!)
세연이는..
정신을차립니다. 희번뜩!!!
세연이는 무엇을하나요
이세연:허억, 으. 망할... 아!! (벌떡 일어나다가 배아파서 흠칫...)
최 도로시:(!) 리, 리더! 정신이 드셨습니까?!
이세연:도로시. 방금은 무슨... 으, (표정 찌푸리고..) 방금은 미안해, 빨리 마무리짓자! (심해인 쏩니다 저 나아쁜놈)
굴려주세요!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83
판정결과:실패
피해:3
(휘청....)
최 도로시:(리더.. 무리하지마...)
하지만..너무심한부상에 몸을가누지못합니다
도로시의턴
최 도로시:(내가 끝을 내겠다 리더 잘 봐주세요 심해인에게 마지막 한 방!)
(총쏨)
(사격굴리면대나요)
롤!
최 도로시:
베레타 M9
기준치:65/32/13
고장:98
굴림:94
판정결과:실패
피해:4
(앗)
틱.,
이세연:(앋)
이런, 하필이럴때 탄피가 꼈습니다!
불발됐네요
최 도로시:(fuk)
심해인은 창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작살창
기준치:45/22/9
고장:-
굴림:43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8
회피? 반격?
최 도로시:(저저저저인가요)
네 도로시에게
휘두릅니다
최 도로시:(이야 맞으면 한방에 죽는다 회피합시다;;)
최 도로시:
회피
기준치:47/23/9
굴림:84
판정결과:실패
강행..?
최 도로시:(안돼강행강행)
(강행할갯브니다)
최 도로시:
회피
기준치:47/23/9
굴림:51
판정결과:실패
최 도로시:(리더안녕)
ㅋㅋ
최 도로시:(^^)
이세연:(안ㄴ돼 도로시야 아!!!!!!!)
(이 이이미친)
심해인이 휘두른창이..
그대로 도로시의 복부를 가르고...
후좋아
마실나온 하스터:
rolling 1d2 1행깍해준다 2안된다
(
2
)
=
2
이세연:(하스터님)
피와 살점이 튀어오릅니다.
이세연:... 도로시, 도로시!!
도로시 건강판정
최 도로시:
건강
기준치:50/25/10
굴림:78
판정결과:실패
(ㅎ^^)
이세연:(안ㄴ돼)
도로시는...
...의식이 멀어져감을 느낍니다. 싸늘하게 식어가는 자신의 몸과.. 서슬퍼런 창이 스쳐지나간 감각과.. 손가락에 끼어져있는 반지. 주솔이와 맞추었던 그반지를 마지막으로 눈에담으며
....절명합니다.
세연의턴
이세연:... 도로시? 안돼, 이건...
(심해인에게 사격합니다)
이세연:
권총(글록)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100
판정결과:대실패
피해:2
??
?
최 도로시:(진짜미치겟다)
탁.
..불길한소리와 함께
이세연:... 이 망할.
불발됩니다. 손에전해지는 반동이 심상치않습니다. 망가진것일까요
이세연:... 하...
그반동에 손가락이 삐끗하며 hp-1
심해인은 발길질합니다!
심해인:
비무장
기준치:45/22/9
고장:-
굴림:35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9
이세연:(6>5)
회피? 반격?
이세연:(칼로 맞대응하겠습니다...)
전투로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36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2
발길질이 휘두르는 단도를보고 옴매나무서워 주춤거립니다
세연의턴
이세연:... 이런 짓 해놓고도. 무사할까봐... (표정 팍 구기고 칼 든 채 달려듭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2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3
단도가 심해인의 목을 그어버립니다
그르륵, 거리며 피끓는소리를 내지만 최후의 발악으로 창을 휘두릅니다
심해인:
작살창
기준치:45/22/9
고장:-
굴림:55
판정결과:실패
피해:3
세연의턴
이세연:(한번 더. 칼로 마무리짓습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76
판정결과:실패
피해:3
(앗씨ㅠ)
심해인:
건강
기준치:50/25/10
굴림:67
판정결과:실패
심해인은..결국 쓰러집니다.
CEC요원 한명이 쓰러진걸보고 깊은 조소를 머금고있다가 심해인 두 마리가 처절하게 무너지자, 그걸 본 조안의 얼굴이 굳어가기 시작합니다.
이세연:(그 모습을 보다가 도로시를 봅니다. 이 으드득 가는 소리 내고는)
세연. 무엇을하나요.
이세연:(일단... 가서 붙잡겠습니다..)
세연이 다가오자, 조안은 아까 다가오던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도망치기 시작합니다!
이세연:당장 거기 서지 못해!! (바로 뒤쫓습니다)
조안 블루:
rolling 3d6
(
5
+
3
+
2
)
=
10
조안은 도망가기시작합니다! 3d6굴려주세요
이세연:
rolling 3d6
(
4
+
5
+
4
)
=
13
조안 블루:
rolling 1d6
(
6
)
=
6
세연이는 조안을 거의 붙잡을듯 접근했지만..
...이상하게 조안이 도망치는 길가에 시체더미가 있습니다. 그는 그곳을 넘어가며 거리를 벌립니다!
..왜죠? 왜이런곳에 시체가...
이세연:하, 씨. 망할... (제 배를 움켜쥡니다. 어쩐지 도로시가 생각나 조급한 느낌에 계속 뜁니다...)
...그 시체더미의 모습에 눈조차 감겨주지못하고 임무를위해 두고온... 동료의모습이 아른거립니다. 이성체크
이세연:
SAN Roll
기준치:84/42/16
굴림:12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그래요, 각오한일입니다. 도로시의 희생이 헛되게해선안됩니다! 이성도 -1
조안 블루:
rolling 3d6
(
6
+
6
+
4
)
=
16
이세연:(84>83)
(저어어자식이)
3d6굴려주세요
이세연:
rolling 3d6
(
5
+
3
+
1
)
=
9
조안 블루:"젠장 섬나라 원숭이들이 왜!!!"
경박한 인종차별 욕설을 짓걸이며, 도망칩니다! 아까의 시체더미탓에, 거리가너무벌려졌습니다
조안 블루:
rolling 1d6
(
2
)
=
2
이세연:어? 어? 뭐라그랬냐 지금!! 그딴짓 저질러놓고 그딴말 지껄이면 퍽이나 내가 포기하겠다!!
그러다가 문득, 세연은 길가에 자물쇠도없이 방치된 자전거를 발견합니다
이걸타고 쫒아가면 곧장 따라잡을수있겠죠!
이세연:(탑니다... 주인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좀 빌립시다)
조안 블루:
rolling 3d6
(
4
+
5
+
6
)
=
15
이세연:(왜이리 잘뛰어)
세연의턴. 3d6+2굴려주세요!
이세연:
rolling 3d6+2
(
1
+
4
+
4
)
+2
=
11
조안 블루:
rolling 1d6
(
1
)
=
1
이세연:(다이스신님 뭘 원하는거예요)
세연이가 자전거로 맹추격해오자, 당황한 조안이 가던사람과 정통으로 부딪혔습니다! 때문에 주춤하는군요
조안 블루:
rolling 3d6
(
5
+
4
+
2
)
=
11
3d6+2 굴려주세요!
조안 블루:
rolling 1d6
(
6
)
=
6
이세연:
rolling 3d6+2
(
3
+
2
+
3
)
+2
=
10
조안 블루:"젠장! 막아!! 막아!!!!"
조안블루는 소리칩니다. 그러자 세연이 품에있던 나침판이 맹렬히 돌아가는소리가 나며..
이세연:아니, 뭐...
...이길 곳곳에 숨어있던 심해인들이 나와 길을 막기시작합니다!
근력, 혹은 민첩롤
이세연:
민첩
기준치:90/45/18
굴림:88
판정결과:보통 성공
(숫자봐)
슉슉슉
세연이는 포위망을 형성해오는 심해인들을 재치고 추격합니다!
조안 블루:
rolling 3d6
(
3
+
2
+
2
)
=
7
3d6+2!
이세연:
rolling 3d6+2
(
6
+
2
+
1
)
+2
=
11
세연이는 조안 블루를 바짝추격해오지만..
빠아앙!!!
..하필이면 조안과 세연사이에 오물차가 지나가며 둘사이가 벌어집니다!!
조안 블루:
rolling 3d6
(
4
+
4
+
5
)
=
13
그렇게 조안을 바짝추격하던 세연이는..
곧, 다른횡단보도를 마주칩니다.
차들이 마구 건더다녀 위험합니다! 하지만 조안은 이미 횡단보도를 건넜군요
그를 따라가려면 이곳을 건너야합니다.
이세연:(저어어어 망할거)
혹은, 지금은 포기하던가요
이세연:(포기할 리가 없습니다. 여기까지 와서! 건너겠습니다...)
좋아요 행운롤
이세연:(코인토스만큼의 확률이다 신 이 시 여)
행운
기준치:50/25/10
굴림:57
판정결과:실패
(앗쉬)
빠아앙!!
하마터면 치일뻔한걸 간신히 피합니다.
..조안은 이미 멀리가버리고 없군요
허나  조안과의 추격에서 알 수 있었던 사실은, 조안이 집 주변으로 도망을 쳐 다시 집으로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금바로 쳐들어간다면, 그 두꺼운문을 다시 잠글시간이 부족할테니 그대로 돌입할수있겠죠.
이세연:... 망할, 망할. (뒤에 지나쳐온 심해인들과 도로시가 생각나, 되돌아가며 폰을 들고 국장님께 연락을 해봅니다.. 본부장님 연락처 몰라)
해외전화라서...
그냥은 전화가안되나봅니다
이세연:(일단 집쪽으로 뜁니다...)
(으이이잇 뭐가 이리 복잡해...)
집에오면, 눈을 감겨주지못한채 쓰러져있는 도로시와...
그 근처 조안 블루의 집이 보입니다. 집 문은 닫혀있으나, 아까처럼 이중 삼중 잠그지는 못한 모양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갈까요?
이세연:(도로시 눈 감겨주고... 미안하다며 조심스레 도로시의 총을 챙깁니다...)
(그리고 문 뻥 발로 차고 엽니다 FBI)
근력판정!
이세연:
근력
기준치:45/22/9
굴림:30
판정결과:보통 성공
쾅!
문을 부쉈습니다. 들어갈까요?
이세연:(총 들고 들어갑니다. 망할자식.)
좋아요
도로시의 총을들고..
조안의 집에 들어오자, 바닥에 인상적일 정도로 크게 그려진 붉은 원과, 피 냄새. 그리고 그 가운데에서 서있는 조안을 볼 수 있었습니다.
조안 블루:"젠장! 왠 섬나라 원숭이새끼들이 쫒아오나했는데 CEC버러지들이었나?"
이세연:(총 바로 겨눕니다.) 당장 따라나와.
조안 블루:"하지만 너희는 너무 늦었어..큭..힣...크힉..힉..1!!!힉!!!
"나 혼자서라도 이 주문을 완성할것이다!!!"
"피.. 그래, 그러려면 너희들의 피가 필요해..."
"원을 더 크게 만들어야하거든... 더크게...."
이세연:(저놈 다리에 총을 쏠 수 잇슬가요)
그러고는 조안은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품에 있던 잭나이프를 꺼내듭니다.
네 굴려주세요
이세연:
베레타 M9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2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2
탕!!
조안의다리에 총알이 박히자, 비명을지르며 쓰러집니다
조안은 어거지기로 다시일어납니다.
세연의턴
이세연:(잭나이프 든 팔의 어깨를 겨냥하고 쏩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
베레타 M9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54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2
조안 블루:"악!!! 악!!! 버러지같은 동양인 새끼가!!!"
이세연:(도로시의. 복수다.)
조안은 비명을지르지만 나이프를 놓치진않습니다.
조안은 달려들어, 멀쩡한손으로 나이프를 휘두릅니다!!
조안 블루:
잭나이프
기준치:55/27/11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1
이세연:?
?
진짜
주사위가나빴다
오늘 면담좀하자
이세연:(너...너어어어어어(
조안 블루:
rolling 1d3
(
2
)
=
2
-3의 데미지
회피? 혹은 반격?
이세연:(반격......)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1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4
(하 쓰읍)
세연이는 빠르게 움직였지만..
광기에찬 몸부림에 그먄 휘말려 공격을 허용하고맙니다!
세연의턴
이세연:(5>2.......)
세연..건강체크..
이세연:
건강
기준치:60/30/12
굴림:66
판정결과:실패
(ㅎㅎ)
세연이는.. 의식이 흐릿해집니다.
이세연:안돼, 안...
피를..너무 많이흘렸습니다.
이세연:도로시. 으, ... 망할.
행운깍?
-6
이세연:(깎..)
(50>44)
세연은.. 흐릿한 의식속에서..
최 도로시:일어나거라... 일어나거라 리더여...
감히 황인종만 보면 일본인으로 생각하는 저 백인놈에게.. 김치의 힘을 보여주거라....
일어나... 일어나 리더...!!
문득, 귓가를 스쳐지나가는 환청에 정신을 부여잡습니다.
세연의턴!
이세연:(그래 맞아 우리강산의 기상을 보여줘야한다 망할거)
(쏘겠습니다)
굴려주세요!
이세연:(제발 신이시여)
베레타 M9
기준치:70/35/14
고장:98
굴림:2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2
탕! 총알이 어깨를 관통하자, 조안은 비명을지르며 나이프를 떨어트립니다
조안 블루:"악!!! 아악!!!!"
이세연:하, 씨. 너때문에 제대로 돌아가는게 하나도 없어.
조안 블루:"피..? 피...히...힉....큭..힉..... 맞아 피..,, 핋,,,,피가필요해.. 힠...힉...1!!!"
(조안은 달려듭니다!
비무장
기준치:55/27/11
굴림:36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3
회피? 반격?
이세연:(반격!)
굴려주세요!
이세연:
단도
기준치:70/35/14
고장:-
굴림:3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4
이성을 잃고 달려드는 조안블루를 향해
그대로 단도를 뻗어 복부에 두유 노우 코리안을 박아넣어주었습니다.
푹!
조안 블루:"컥...!! 컥...."
이세연:내 손으로 못 죽이는게 한이네.
...그렇게 조안블루는 부들부들 떨다가..쓰러집니다
이세연:아, 씨... 나 혼자 뒷처리 어떻게 해. (한숨 푹푹 내쉬다가... 주변 둘러봅니다..)
조안 블루:"헉....헉..... 너희가...너희가 원하는걸.. 난 알고있어... 난... 난 알고있어..."
조안은 두려움에 찬 눈으로, 벌벌 떨며 말하기 시작합니다.
조안 블루:"위대한.. 위대하신 크툴루께서 다시 잠드는걸 원하고있잖아!!!"
이세연:음, 그래. (폰 녹음기 킵니다...)
조안 블루:"알고싶으면 날 살려!!"
"살..(쿨럭) 살리란말이야!!!"
이세연:그쪽은 살고싶으면 말 해. 줄 정보도 없으면 죽일 생각 밖에 없어.
조안 블루:"헉...헉...."
"하...하하.. X랄하네.. 살려줄..생각.. 없잖아...(쿨럭)"
조안은 떨리는 몸으로 자신의 품 안의 쪽지 하나를 건네며 큰 소리를 내며 웃습니다.
조안 블루:"난.. 사실 잠들게... 하는 주문 따위는 몰라..."
"그걸.. 어떻,게 알..고있겠,어?...."
"그건... 그건 내가 원하, 던것도 아니..잖아ㅣ...!!"
이세연:(쪽지 받아듭니다.) 음~ 죽고싶단 뜻이지?
조안 블루:"하..하하하!!!! 하...핡!@!! 하..."
"대신...대신 이건 알려줄 수 있지...."
"그분의 폐안은, 오직 너희의 의지와 지식으로 이뤄져야 한다는 것을...."
"아...바다가.. 바다가보여...... 위대한.....위대하신................"
....잠시뒤, 조안은 미동도 하지않게됩니다.
바닥을 적시는 흥건한 피가, 그의 사인을 말해주는듯 보였습니다.
이세연:(화풀이 겸 확인사살로 머리에 총 쏩니다.)
탕!
..조안의 대갈통에 총알을 박아주어 도로시의 넋을 짧게나마 위로한 세연이 쪽지를 살펴보면
이세연:쯧. (녹음기 끄고 쪽지 봅니다..)
... 개안? 폐안은 그러면...
눈을 감으면 되는건가..?
조안이 죽어 쥐죽은 듯 조용한 방. 여길 좀 더 둘러보고 정보를 찾아봅시다. 방은 '책상', '책장', '바닥'을 살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세연:(책상 훑어봅니다...)
책상 위에는 '일기'와 펜, '주문서와 온갖 악독한 주술서'들이 마구잡이로 놓여있습니다.
이세연:(일기 살핍니다.. 뭐라도 들어있으려나)
일기에는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이세연:... (신경질적으로 책상에 던지듯 도로 두고 주술서 봅니다.)
악독한 주술서엔..
...보기만해도 끔찍한 주술이 적혀있습니다. 시체를 훼손하고 산사람의 장기로 국을 끓여먹이는듯한, 그런 사악한 의식등에 이성체크
이세연:
SAN Roll
기준치:84/42/16
굴림:54
판정결과:보통 성공
그러고보니 주술서에는.. 조금 위화감이 느껴집니다. 관찰력판정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2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일부분이 찢겨져 나가있습니다. 문맥에 따르면 이부분에는 위대한 크툴루를 잠재우는 주문이 쓰여있어야 합니다.
이세연:... 이상하네. (책 팔랑팔랑 넘겨보다가..) 어디 있는거지...
(바닥 살핍니다.)
 바닥에는 비릿한 냄새가 나는 큰 붉은 원이 그려져 있습니다. 지능판정
이세연:
지능
기준치:55/27/11
굴림:1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왜 이제 다 성공하는거야으으윽흑흑)
너무했다진짜
이것은 조안 블루가 의식을 치르기 위해 준비해놓은 것 같습니다. 인간의 피로 추정됩니다. SANC 1/1D4
이세연:
SAN Roll
기준치:84/42/16
굴림:4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84>83...)
(한숨 푹) (책장 살핍니다...)
책장에는 알 수 없는 언어들의 책이 꽂혀있습니다. 이 언어를 살펴보려면 크툴루신화, 오컬트, 교육기능치로 살펴볼수있을거같습니다.
혹은, 그냥 수상해보이는걸 찾아보려면 관찰력, 혹은 자료조사판정
이세연:(관찰력. 가즈아.)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60
판정결과:실패
(쓰읍)
딱히 볼만한 건 없는거같습니다. 알아볼수없는 언어때문일까요
이세연:(교육판정 가능한가ㅏ요)
네 교육 극단적이상으로 판정가능합니다
오컬트는 어려운성공이상
이세연:(스읍)
교육
기준치:74/37/14
굴림:94
판정결과:실패
(어림도업섯다)
(도로시 보고싶어)
열어봤자 머리만 아파질 것 같습니다.
그때
발자국 소리가 들립니다. 나침반이 갑자기 문 너머를 가리키더니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이세연:... 망할. (바로 몸을 돌려 문을 봅니다.)
벌컥!
갑자기 문이 열리고, 그 앞에는 심해인이 있습니다. 사람의 피로 얼룩진 심해인은, 아무 상황도 모른 채 집안으로 들어오려고 하고있습니다.
세연이는 무엇을하나요?
이세연:(자기 몸 상태가 성치 않으니... 몸을 숨기려 해봅니다...)
\좋아요 은밀행동판정
이세연:
은밀행동
기준치:50/25/10
굴림:36
판정결과:보통 성공
세연이는 숨습니다
심해인은 집안을 둘러보더니...
드러누운 조안을 발견못했는지, 붉은액체가 담긴 병을 남기고 나갑니다
이세연:(피를 모은다 했었지, 그러고보니...)
세연이는 무엇을하나요
이세연:(책장 한번 더 볼 수.. 있나요)
좋아요 관찰, 자료조사판정
이세연:
관찰력
기준치:55/27/11
굴림:30
판정결과:보통 성공
..여전히 딱히 볼만한건 없어보입니다
행깍?
3깍으면됩니다
이세연:(깎겠습니다)
(44>41)
문득. 지나가려던차에 눈에띄는 책하나를 찾습니다.
세연은 이제 무엇을하나요
이세연:(책을 집어다 봅니다. 이게 뭐람...)
(제발 어려운 말로 안 되어있길)
책은 주문변형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핸드아웃참고
이세연:... 아까 받은 쪽지랑 비교하면..
다 거꾸로 하는건가? 심해인의 피, 작은... 원, 한사람. 눈 감기.
하... (머리 싸매고 잠시 주저앉았다가) 본부로 돌아가기 전에...
(아까 잡은 심해인 시체... 보러 나갑니다...)
밖에는 시체두구와,. 도로시의 시신이 그대로있습니다
이세연:(가만히 보고있다가... 도로시의 시신 곁으로 가 앉습니다. 그러고는 국제전화라도 시도해보려 폰 만져봅니다...)
시신 세 구를 나 혼자 어떻게 본부까지 옮겨...
좋아요 우리에겐 스마트폰이 있고, 연락할수있습니다.
이세연:(전화 겁니다...)
세연이는 뭐라고 요청하나요?
이세연:(인원을 좀 보내달라 합니다... 이왕이면 이동수단이랑 피 담을 용기도 같이.)
....
..
조안 블루를 제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주문이 쓰인 것으로 확인된 쪽지가 조안 블루의 사체 안에서 발견되었지만, 지금까지 발견된 단서들을 조합해 시도하기엔 자신은 홀로남았고,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비록... 무언갈 완벽히 끝내진 못했지만 그래도 많은 ‘그것’에 대한 정보를 얻었고, 그걸로 충분히 임무는 완수한 것입니다. 이 흉악한 주문들을 바탕으로 우리는 새 주문을 만들어 ‘그것’ 을 다시 잠재울 것입니다.
탐사자 생환, 크툴루신화 +2, 이성 1d10회복
ed. 그래도 우리는 살아야만 해. (주문 미사용시)


'티알 > c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나버 삥글삥글 순환선  (0) 2020.06.23
세연&도로시 바다열차와 고양이 항구  (0) 2020.06.23
나연주영 드래곤 슬레이어  (0) 2020.06.17
고곰버애 머리똑똑  (0) 2020.04.24
애곰범버림 콜링 3일차 -完-  (0)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