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알/coc

애나버 삥글삥글 순환선

by 애롱쓰 2020. 6. 23.


첫타자는 진리!
유진리:진리라고 해요. 유진리... 심리학과 2학년임니다. 하아...... 원래 차가 있는데, 오늘은 차 키를 친구 집에 두고 와버려가지고... 지하철은 피곤해서 싫은데 택시는 돈이 많이 나가니까, 그냥... 넵, 그렇습니다.
진리는.. 낡고지쳤군요. 지금 탑승해있는 지하철은 2호선입니다. 어디방향으로가나요?
유진리:집으로............................
친구집.............
(사실뒷사람이안타봐서모름니다 대충그렇게알아두세요)
좋아요
그럼 애롱님!
소개~~타임~~~
황은주:저요? 황은주라고 한답니다, 무용과의 빛나는 별과 같은 존재! 미모하며 능력하며 머리하며 어찌 모자란 것이 없는지. 평소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해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환경에도 좋다죠? 이대로 자기소개 하자면 끝도 없겠는데요!
좋아요! 은주는 어디방향으로 가나요?
황은주:홍대입구쪽!
좋아요
정말 뜬금없지만 파라닭치킨 맛있네요
유진리:(부럽다젠장!)
황은주:(칰힌......)
흐리흐리쨩:(치킨..!!!)
좋아요 그럼 다준비되신거같으니
우라 사라도 자기소개시간가지고
바로시작할게요
사라 자기소개타임!
윤사라:꺄아아악!! 끼많은 윤 사라 등장이요!!! 이름하여 길거리의 아티스트!! 그래피티라는 예술활동을 펼치는 가련한 예술가란 말씀!!! 아 물론 나 봤다는 건 비밀이야!! 내 예술작품이 아무리 멋있어도 싸인은 안해주지만!!!
좋아요! 사라는 어디로 가는 방향이었나요?
딱히 정하지않아도 괜찮습니다!
윤사라:사라는 숨기...아니 예술활동을 하기 좋은 곳으로 가기 위해 신도림으로 향하는중이었지!! 이래뵈도 내 예술작을 찾는 사람이 많아서 말이야!!!
좋아요 그러면
모두가 자기소개를 마쳤으니 시작합니다
[삥글삥글 순환선]
kp : 고몽님
pc : 애롱님, 버정님, 나흘님
여러분은 서울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중이었습니다. 시간은 오후 8시. 지하철은 바삐 퇴근하는 사람들, 이제 막 즐거운 외출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가는 중인가요? 오늘은 무엇을 할 생각이셨나요?
그렇게 여러분은 목적지를 향해 지하철이 향하고 있을 무렵...
..갑자기 뇌를 찌르는것 같슨 소음이 어디선가 터져나옵니다!
귀를 파고들어 뇌를 찢는 느낌. 가히 듣기에 거북하고 울렁거리며 눈을 뜰수도차 없을정도의 큰소리입니다. 열차 사고라고 난 것일까요?
눈을 떠 상황을 살펴보고 싶지만 끝없이 이어지는 참을 수 없는 굉음에 여러분은 눈조차 뜰 수 없습니다.
...
..
한참 후, 굉음이 멈춥니다. 그제서야 슬그머니 눈을 뜬 여러분은... 무언가 이상함을 느낍니다.
지하철에 가득한 사람들이,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굳어 있습니다. 중력조차 거스르는듯 어떤 사람의 머리칼은 공중에 떠서 내려오질 않고 어떤사람은 그럴 머리털조차 없지만 붕뜬 넥타이가 허공에 멈춰져있습니다.
...그럼에도 지하철은 여전히 덜컹덜컹 달리고있습니다. 날아가던 날파리도 허공에 정지해있는 이 상황에서요.
탐사자들은 이성체크
유진리:
SAN Roll
기준치:65/32/13
굴림:1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음... 졸고 있나...)
황은주:
SAN Roll
기준치:50/25/10
굴림:63
판정결과:실패
성공시 -1
실패시 -1d4
유진리:(65->64)
황은주:
rolling 1d4
(
2
)
=
2
(50>48)
고몽 김. (GM):이성체크는 본인저널의 기능치굴리는곳 가시면
특성치밑에 이성이라고 적힌것있습니다. 그것 초록색주사위 굴려주세요
윤사라:r1d4
유진리:(아니 이성 먼저 굴려주셔야대요!! 시트지의 이성 들어가서 초록 주사위!!)
먼저 이성체크부터 부탁드립니다. 해당기능치의 위치 못찾으시겠으면 카스에 사진올려드릴테니 확인해주시고 굴려주세요
윤사라:
SAN Roll
기준치:75/37/15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SAN Roll
기준치:75/37/15
굴림:65
판정결과:보통 성공
SAN Roll
기준치:75/37/15
굴림:88
판정결과:실패
한번만
굴려주시면됩니다
성공하셨으니 해당캐릭터는 이상황에 충격을 덜받습니다. 이성치 -1
이성 칸에 60 / 75 / 99 / 75 나와있는것중, 가운대의 75 수치를 변경해주시면됩니다
맨왼쪽은 장기광기에 빠질수있는 이성치. 중앙이 현재이성치, 옆이 최대보유가능 이성치, 맨오른쪽 작은숫자는 시작이성치입니다
제가우선 -1차감시켜드리겠습니다
좋아요, 갑작스럽게 시간이 멈춘듯한 상황을 직면한 탐사자들. 자유로운 롤플을 진행해주세요
황은주:...이게 무슨... (귀를 틀어막고있던 손을 천천히 내리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유진리:...... (늘어지게 하품하고 눈 비비다가...) ...뭐지, 왜 잠에서 안 깨고 헛것 보지...
황은주:이게 그.. 몰래카메라인지 뭔지 하는건가요? 밀랍인형인가..? 그 잠깐 새에! (벌떡 일어나 멈춰있는 사람을 톡 건드려봅니다)
윤사라:으아아...귀가 어떻게 되는 줄 알았...어라? 뭐야 이거??(귀에서 손을 떼고 주변을 둘러보며)
유진리:(흠... 자기처럼 몇 움직이는 사람들을 보고 자기 볼을 쭉 잡아당깁니다)
진리가 볼을 쭉 늘려보면
늘어진 살이 다시탄력있게 돌아가지않습니다.
유진리:?
(볼이 30cm 넘는 사람이 있다?)
?
황은주:정말... (멈춰있는 사람 머리카락 톡 건드려보고 진리 봄) (얼음) (산치체크인가)
신화생물을 손수빚으시는 그녀는 대체
은주가 머리카락을 건들여 올려보면, 허공에 그대로멈춰집니다.
유진리:으아악 이게 뭐야 아무리 꿈이어도 이건 너무하잖아!!! (볼 쭈압쭈압 잘 반죽해서 원래대로 돌려놓아봅니다;)
황은주:(후덜덜) 다당신은 누구세요!? 볼이 어떻게..
윤사라:저기요 익스큐즈미...헉(안 움직이는 사람을 건들여보다 볼 반죽하는 진리씨와 머리칼이 떠있는 은주씨를 보고 말을 잇지 못하는 사라)
유진리:몰라요!! 내 볼 왜 이래??! 아니 그것보다 이거 꿈... 꿈이 아닌가...?? 뭐야, 이거... 뭔데 이거!!
아 진리 자기볼늘리는거였구나
자기볼은 멀정합니다
유진리:(아; 다행이다)
멈춰있는 사람의볼을 늘리면 탄력있게늘어나고요
황은주:(사라 보고) 아, 흠흠! 이게 무슨 일인지 좀 아시나요? 밀랍인형들인지 뭔지, 이런 장난은 참... 섬뜩하네요, 정말!
유진리:(땀닦; 휴우) 아니, 이게 도대체 뭔 일인지 저도 모르겠는데요... 몰카라고 하기엔 이렇게... 머리카락 같은 것도 어떻게 허공에 매달려요? 과학적으로 말이 안 되잖아요.
윤사라:으으음...사라도 잘 몰라. 귀찢는 소리가 나서 눈 떠봤는데 이렇게 되어있었어...(곰곰히 생각하다 고개 젓고)
황은주:요즘 참 기술이 많이 발달했다잖아요. 아니면 셋이 같은 꿈이라도 꾸는건가요? 아니면 제 꿈인가?
윤사라:뭐야뭐야 자각몽?? 루시드 드림같은 거야??(방방 뛰고)
유진리:이게 대체 뭐야... 아니 애초에 이런 대규모 몰카 같은 시츄를 아무런 관계 없는 사람들에게 막 이럽디까? (투덜투덜거리며 지하철 창문으로 밖을 살펴봅니다)
좋아요 진리는 관찰판정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74
판정결과:실패
(하..)
황은주:원래 무작위로 하지 않아요? 이런건... (걸어가 앞 칸을 내다봅니다)
지하철은 빠르게 달리고있습니다. 시간이 멈춘듯 모든게 허공에 정지해있는데, 지하철은 달리고있다니 이상한일 투성이입니다.
은주는 관찰판정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72
판정결과:실패
(젠쟝)
퇴근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 앞칸이 잘보이진않습니다.
사라도 살펴보려면 관찰 기능치 굴려주세요
유진리:...뭐야, 이건. 지하철은 달리고 있는데... 이거 몰카도 아니고, 꿈... 꿈이라기엔 너무 생생한데... 이게 뭐야. 젠장, 이상한 거 천지야...! (휴대폰을 켜봅니다 사고라던가 터졌나?)
윤사라:으음 이 인형들이면 예산이 얼마나 나오는거래. 사라도 이만큼의 인형을 살 돈 있으면...(은주씨가 간 반대편의 칸을 가보고)
황은주:참 빽빽하기도 해라. 설마 저 앞 칸까지도 이렇게 된 걸까요..?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95
판정결과:실패
진리가 휴대폰을 확인해보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시간은 오후 8시 8분에 멈춰 더는 움직이지 않았고, 당신이 사용하는 sns에도 아무런 글도 올라오지않습니다.
사라가 봐도, 역시 사람이 빼곡해 잘보이지않습니다.
윤사라:힝구
유진리:......시간이 멈췄어...? 아니, 휴대폰은 위성시계잖아. 이게 왜 멈춰. 뭐야... 미친...
황은주:일단 가서 따져보기라도 해야겠어요, 전. (앞칸으로 가는 문은 열리나요?)
이 시간에 이렇게 섬뜩하게 구는게 어딨어요. 정말!
네 문은 열립니다
앞으로 향하나요?
황은주:거기 두 분. 같이 가실래요?
유진리:아니, 잠깐! 잠깐만요! 혼자 가지 말아봐요!! 지금 이 상황 이상하단 말이야!! (황급히 뒤를 따라갑니다)
윤사라:와아 사라도 갈래!!(따라나서며)
여러분이 앞의칸으로 향하면, 마찬가지로 퇴근길인지 사람이 많지만
무언가 어색함이 느껴집니다.
어느 한곳을 주위로 사람이 빼곡하게 서있고, 그 중앙에는 술에 취한듯 붉게 물들어있는 아저씨 한사람과 코피가 터진듯보이는 청년, 그리고 경찰이 보입니다.
지하철 내에서 사고라도 일어난것일까요.
황은주:어머, 싸움이 났었나보네요. 우아하지 못하게!
유진리:(이 칸에서도 전과 같이 사람들이 다 멈춰있거나 하나요?)
네 전부 멈춰있습니다
황은주:(귀를 막고있는 사람은 없나요?)
관찰판정?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황은주:(ㅎㅎ)
유진리:(와)
윤사라:(와아아)
유사 투시능력자라도 된듯, 은주는 이근처를 예리하게 관찰합니다. 아쉽게도 이어폰을 끼고있는 사람은 있어도 귀를 막고있는 사람은 없었지만, 자세히보면 경찰은 두꺼운 조끼를 입고있는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두꺼운게, 훔쳐입으면 안전할거같긴 하네요
유진리:(이마탁) 여기도 왜 이 꼬라지야... 저기요, 지금 이상하거든요? 사람 멈춘 건 둘째치고... 위성 시계인 휴대폰 시계까지 멈춰있어요.
황은주:귀를 막고있는 사람이 없네요, 아까 그 소린 뭐였담... (집중하던 표정 풀고 경찰에게 다가가 조끼 스윽 벗깁니다...)
그리고 문득, 은주가 밖을 보면 지하철은 여전히 달리는 중입니다. 역에도 정지하지 않은 채 달리는 중이며, 스쳐지나가는 역에서 또한... 사람들은 미동도 없는것같습니다.
황은주:빌릴게요, 실례하겠습니다?
유진리:(이사람 뭐하는 거야) 이사람 뭐하는 거야
은주는 공무원의 조끼를 벗겼습니다.
윤사라:좋아!! 안전이 최고지!!((사라도 뺴앗아 입을 수 있나요???)
방탄조끼 착용시 방어력 +5, 경찰관의 시말서+1
황은주:(ㅎㅎ 앗싸 내꺼) 그나저나 지나가는 역의 사람들도 하나같이 다 멈춰있네요.
아쉽게도 하나밖에없습니다
유진리:공권력에 도전하다니 대단한 인간...
윤사라:(조론...사무룩)
유진리:아니아니 이게 아니지! 뭘 여유롭게 조끼 빼서 입고 있는 거예요?!
황은주:(오호홍!) 그야 위험할 지도 모르니까요? 해코지라도 당함 어쩌려구요!
윤사라:칫,하나 더 있음 입어보는 건데(아쉬워하며)
유진리:지금 과학적으로 말이 안 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요!! 위성 시계도 멈췄고, 다 멈췄는데 우리랑 지하철은 돌아다니고 있잖아!
황은주:이렇게 무서~운 상황에!
그러니 빨리 조종하는 곳으로 가봐야죠. 그분도 멈춰있으면 뛰어내리지라도 않는 이상 어딘가 충돌할 지도 모르잖아요!
유진리:......하아, 그 말도 맞긴 한데... (미간 꾹꾹 누르다가) 그래요, 그럼. 가보죠. 이게 도대체 뭔 상황인지 정도는 파악해야지.
좋아요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가나요?
유진리:(꺼림칙한 기분이지만... 나아가야지... 질질 끄는 발걸음으로 누가 먼저 나서면 뒤따라나갑니다)
황은주:(가기 전에 상황 슬쩍 봅니다. 경찰이 우연히 여기 있던건가?)
고몽 김. (GM):(맞아 말씀드리는거 까먹었는데 coc가 초행이신분이 계셔서 적응을 위해 모든조사결과는 공개적으로 전달되지만, 조사한 캐릭터가 따로 정보를 공유해주지않는이상은 다른캐릭터는 모릅니다!)
유진리:(넴~)
잘은 모르겠지만 상황만봐도 대강 그림이 나오네요. 지하철내에서 취객이 엄한사람 대상으로 구타가 벌어져서 출동했나봅니다.
윤사라:(네에에~~)
여러분이 세번째칸으로 향하면...
황은주:세상에나, 무시무시한 일이에요, 정말! (이쯤 보고 넘어가기로 합니다!)
역시, 사람이 빼곡합니다.
전원 관찰판정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5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
윤사라:사람의 숲...무셔
유진리:(안경파칭빛남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2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58
판정결과:실패
황은주:(비기너즈 럭을 다 빨아먹은)
윤사라:(허엉)
은주와 진리는 사람으로 빼곡한 칸임에도 불구하고 어째서인지 한자리가 비워져있음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그자리에는....
...붉은액체가 여기저기 묻어있습니다.
ㅡ파칭! 여기서 진리는 그 의자 근처에 책한권이 떨어져있음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사라는 사람이 많아 아무것도 보질못했네요.
황은주:... 빨간색... 설마 피일까요?
윤사라:응? 빨간색?? 어디에??((주변을 기웃거리며))
유진리:미친... (이마탁!) 설마... 설마요...... 어? (눈을 돌리려다 책을 발견하고 주워 겉표지를 확인합니다)
책을 주워 확인하면... 오래되어보입니다. 딱봐도 손때가 많이 탄듯한 책의 제목은
[Great Race of Yith]
황은주:저쪽이요, (사라 보고 자리 가리켜줍니다) 참 오싹하네요. 이런 연출!
라고 적혀있네요
유진리:...이게 도대체 뭔 책이야? (책을 촤라락 훑어봅니다)
윤사라:..허억, 저거 뭐야?? 누가 저렇게 빨간색으로 칠해놓은거야?!(손으로 입막다가 진리씨가 든 책을 흘깃 보고)
내용은 영어로 적혀있으나, 책의 주인이 알아보기 힘든 글씨로 잔뜩 낙서를 해놔서인지 읽기 어려워보입니다.
읽어보려면 외국어 : 영어판정
,,,이지만 독일어를 배웠으니 문법이나 철자는 달라도 어느정도 알아볼수는 있겠죠. 독일어판정 허용해드립니다
유진리:(휴!;)
외국어(독일어) Roll
기준치:51/25/10
굴림:23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
황은주:(천 재)
유진리:(똑.똑.한.대.학.생)
일부로 판정 패널티주려했는데
이걸한번에
유진리:(안경빳싱빛남)
윤사라:.(천재다..!!)
팟씽ㅡ!! 안경이 빛나며 글씨를 읽어내려갑니다. 그러고보니 전에 누군가 독일어와 영어를 동시에 공부하려다가 폭사했다는 얘기가 떠오르네요.
그렇게 읽어보면...
...단편적인 키워드를 읽을 수 있었습니다.
유진리:책 참 더럽게 읽네...... (미간 찌푸림) 위대한... 이스... 어쩌구... (책 덮습니다) 이걸 뭐 이렇게 해놓으면 자기도 못 읽겠다.
황은주:무슨 책이던가요? (진리 빤히 보다가)
윤사라:뭐 나와 있었어??((기웃거리며 묻고)
유진리: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겠어요. (어깨 으쓱입니다) 낙서 천지라서 더러워서 못 읽어요. 그나마 읽히는 단어들로도 내용 유추도 못 하겠고...
황은주:뭐라고 적혀있었나요? 낙서 천지라니. 겉표지 예쁜 메모장이었던갈까요?
유진리:위대한... 이스... 뭐 그런 단어만 조금. 낙서는 글씨가 더러워서 못 읽겠어요. 소설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이 책이 도서관 책이 아니길 빌 수밖에.
황은주:위대한... 이스?
윤사라:이스?? 이스가뭐야?? 위대하니까 동상같은건가..!!
황은주:이스 하면 이스터밖에 안 떠오르네요, 거 참!
(오컬트판정하긴 어렵나요?)
좋아고 굴려주세요
유진리:(개그토킹이라도 하나...) 그냥 책엔 별 내용 없는 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황은주:
오컬트
기준치:25/12/5
굴림:84
판정결과:실패
(이게 머지..)
은주는..
이게뭐지
떠오르는게없습니다.
윤사라:(사라도 오컬트해보고 싶어요..!!)
황은주:이상한 책이네요...
굴려주세요
윤사라:
오컬트
기준치:5/2/1
굴림:27
판정결과:실패
사라도...
잘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무엇을하나요?
윤사라:(운빨은 사라가 다 먹엇다구!!)
황은주:(두리번두리번... 뭔가 더 눈에 띄는건 없나요?)
윤사라:으음...일단 뭐라두 알아야 할텐데..(관찰 다시 한 번더 해볼 수 잇나요??)
네 특별히 더 눈에띄는건 없어보입니다
유진리:...뭐, 그냥 앞으로 가죠? 이런 기분 나쁜 빨간색도 더 보기 싫고...
황은주:네, 어서 가보죠!
윤사라:좋아!! 앞으로 고다 고!!((렛츠고!!))
여러분이 앞칸으로 향하면..
...무언가 붕 뜬 부유감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졸음이 쏟아지는것처럼, 시야가 흐릿해집니다. 전원 정신력판정
유진리:
정신
기준치:65/32/13
굴림:86
판정결과:실패
윤사라:
정신
기준치:75/37/15
굴림:1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유진리:(으아아)
황은주:
정신
기준치:50/25/10
굴림:91
판정결과:실패
그러나 그런 기분나쁜 기분도 잠시뿐. 사라는 졸음을 떨쳐냅니다. 조금 피곤했었던걸까요
진리와 은주는...
...갑자기 온 세상이 암전된듯, 까맣게 변합니다.
발을 내딛으려는 앞은 바로 지근거리에 있는것 조차 분간이 안되는 어둠으로 가득합니다.
곧, 딛고 있는 바닥이 무너지는 듯한 감각과 함께 아찔한 부유감이 덮쳐옵니다!
한없이 추락합니다. 귀에는 묵직하고 시끄러운 소리가 무언가에 부딪치며 뇌를 찌르는듯한 소음이 들려옵니다. 동시에, 끔찍한 고통이 느껴집니다. 마치 당신의 살이 무언가에 뜯겨나가는 듯한 고통과 함께 음험하고 기괴하게 비틀어진 목소리가... 속삭여옵니다.
제_? 죽&*줘_?
?^여&_??
함_?께멸^▒▒
....
..
정신을 차리면 여전히 사람이 빼곡한 칸, 그러나 여전히 시간이 멈춘것만 같은 지하철이 보입니다.
아까의 아찔한 부유감도, 뇌를 찢는 이명도, 살이 뜯겨나가는 고통도... 모든게 환각같이 느껴집니다.
은주와 진리는 산치체크
유진리:
SAN Roll
기준치:63/31/12
굴림:70
판정결과:실패
황은주:
SAN Roll
기준치:48/24/9
굴림:2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성공시 -1
실패시 -1d5
황은주:(48>47)
유진리:
rolling 1d5
(
4
)
=
4
(63->59)
황은주:허억, 허.... (정신이 들자 움찔 하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괜히 제 양 팔을 문지르며) 이상한 소리가...
아쉽다 광기일줄알았는데
유진리:......헉, 허억... 허어, 윽... 허억...... (비틀거리다가 주저앉습니다) 이게... 이게 뭐야...? 이런 미친... 씨... 욱. (헛구역질 참습니다)
윤사라:뭐야??? 다들 왜그래?? 괜찮아?? (상태가 안좋아보이는 둘을 보면서 당황하고)
...정신을 차려보면, 두번째칸은 사람이 빼곡하지만 크게 눈에 띄는점은 없어보입니다
윤사라:(이입 맞는가 몰겟따..)
황은주:(바닥을 내려다보며 심호흡하고 둘을 봅니다) (그러곤 다시 앞을 봅니다) 이게 무슨..! 대체 누가 이런 짓을 하는거예요. 계속!
유진리:......윽, 으윽... (사라를 봅니다) ...뭐야, 당신은 왜 멀쩡해...? 좀 전에... 이상한 소리랑... 말이랑... 몸이... 으윽......!
마실나온 크툴루:(ㅇㅇ 잘하시고있어요))
황은주:... 아, 방금 아무것도 못 보셨나요? 온 세상이 까매지고, 저 밑으로 떨어지는 것 같은... 그런. (사라를 보고 말하다가 약간 벙찐 얼굴을 합니다)
... 너무너무 불쾌한 기분이에요. 너무!
윤사라:잠깐 졸렸던 거 외엔 모르겠어... 그리고 둘이 쓰러졌고.. 무슨 목소리 들었었어? 사라는 못 들었어!!
황은주:... 사라 양, 사라씨? 아주 끔찍한 경험을 했답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는게 좋겠어요.
유진리:(이마에 맺힌 식은땀을 소매로 닦아내며 천천히 일어섭니다) ...하아...... 이게 도대체 뭐하는 짓거리야 진짜... 미치겠네... (수많은 사람들을 보다가) ...이거 정말 앞으로 나아가는 게 맞는 일인질 모르겠는데요... 지금 솔직히 겁나 쫄았거든요, 나...?
황은주:죽여달라느니 함께 멸하자느니 얘길 들은 것 같아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정말!
윤사라:으아아아...진짜 여기에 뭐 있는거야?? 멸해? 죽여달라니...무슨 공포물이야 그게..!!
황은주:이대로 있어서 나아질 건 없잖아요, 일단 끝을 봐보는 수 밖에!
좋아요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가나요
유진리:하...... (안경 잠깐 벗고 마른세수 한 뒤에) ...진짜 미치겠다... 다시는 지하철 안 타... (후덜덜 떨리는 다리로 천천히 나아갑니다)
황은주:(진리 슬쩍 보고) (나아갑니다!)
윤사라:앞으로 가야지 뭐라두 나올테니까..!!(가자))
여러분이 맨앞칸으로 향하면...
앞에는 기관실이 보입니다. 그리고 기관실 문 앞에 등산을 다녀온듯 등산복 차림새의 중년들이 바닥에 앉아있습니다.
근처엔 물과 소주, 도시락이 널려있네요.
윤사라:......??기관실에 이게 뭔 술판...이래
황은주:(찌풀) 지하철에서 무슨!
어메이징한 진상입니다
유진리:(으 진상...... 하지만 그것보다 멘탈이 후들후들이라 별 말은 않습니다)
윤사라:사라도 술 잘 마시는데!!!!(이거 아님)
황은주:흥, 일단... (기관실 문을 열 수 있나요?)
기관실의 문은 의외로 쉽게열립니다
유진리:(기관실 빼꼼 봅니다)
기관실안을 보면..
윤사라:오오..이런데는 거의 잠겨있던데((뺴꼼)
다른사람들처럼 역시 시간이 멈춘듯 굳어있습니다.
하지만...
운전장치들은 모조리 망가져있습니다. 누군가 물리적으로 부수기라도 한듯, 난장판이 되어있습니다.
황은주:... 이러면 더 이상 조작은 힘들 것 같은데요...
유진리:...미친, 뭐야 이거? 아니 이거 어떻게 달리는 거야??
황은주:기관실이 반대편에도 있지 않나요?
윤사라:...이거 망한거지?? 일부러 다 부순거 봐!! 이거 못 멈춰?!?! 우리 다 죽는거야?!?!??!((창백한 안색이 되어 경악한다)
관찰, 혹은 지능판정
유진리:하아아아아... 진짜 돌겠네... 아니 이미 돌았어, 돌았어... (머리 벅벅)
지능
기준치:75/37/15
굴림:42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61
판정결과:실패
황은주:
지능
기준치:85/42/17
굴림:43
판정결과:보통 성공
(아깝 다)
그러고보니 진리와 은주는 어디선가 들었던적이 있는 얘기를 떠올립니다. 철도교통편에는 비상상황을 대비해 반대쪽 기관실에서도 열차조종이 가능하다는것을요.
사라는 엉망인 기관실을 둘러보았지만, 정말 꼼꼼하게도 부순듯 작동중인건 안보입니다
황은주:반대편으로 가려면 아까 거길 다시 지나야 하는데... 으, 일단 가봐야겠죠?
유진리:반대편... 도 확실히 기관실이 있긴 하지만... 거기도 이 꼬라지면 어떡해요? 진짜 내가 뭔 일에 걸려든 거야... 아... 아...!! 진짜 빡쳐...
윤사라:으으으으 여긴 전부 망가져서 쓸 수 있는게 없네... 반대쪽 가야될 거 같아((인상을 찡그리고))
황은주:그래도 이대로 있는 것 보단 낫죠, 안 그런가요!
윤사라:안되면 진짜 창문 깨고 뛰어내리는 수밖에!!
유진리:으으윽... 또 이상한 거 보면 진짜 토할 거 같은데...... (이마탁!) ...그래요, 가요. 가자고요. 이러나 저러나 매한가지니까...
여러분은 반대쪽으로 향하나요?
황은주:(내!)
유진리:(질질질 감...)
윤사라:((노빠꾸란 없다!)
여러분이 반대쪽으로 향하면, 가는길에 별다른 해프닝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여러분이 처음 있었던 칸을 지나 6번째 칸으로 향하면..
...6번째칸 중간에, 납작하고 큰 고깃덩어리를 발견합니다.
아니, 이건... 시체인가요?
...그야말로 곤죽이 되어있습니다. 내장은 튀어나와짓니겨져있고 뼈와 살은 바스라져 그야말로 뭉개진 시체를 본 탐사자들은 이성체크
황은주:
SAN Roll
기준치:47/23/9
굴림:3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유진리:
SAN Roll
기준치:59/29/11
굴림:90
판정결과:실패
황은주:(침착)
성공시 -1
실패시 -1d4
황은주:(47>46)
유진리:
rolling 1d4
(
2
)
=
2
(59->57)
사라도 이성 굴려주세요, 초록색주사위입니다
윤사라:
SAN Roll
기준치:74/37/14
굴림:75
판정결과:실패
-1d4
황은주:(아악 아까워)
윤사라:.........있잖아, 나 저거보고 좀 안좋은 생각 났는데..아니겠지?(입을 가리고
유진리:으아악!! 미친, 미친!! 이게 뭐야??! 시체가 왜 이런 한가운데에 있어!!
황은주:이게 무슨 일이람, 정말...
조끼 빌려오길 잘 했네요.
채팅창에 슬러시(/) r 1d4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 하셔야합니다
슬러시와 r은 붙이고
윤사라:
rolling 1d4
(
1
)
=
1
-1 감소
유진리:사람이...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아니 뭘 해야 이렇게...? 완전 이거... 진짜... 욱, 으윽... (애써 시선을 돌립니다)
황은주:(숨 참고 조심스레 그 고깃덩어리를 관찰합니다.. 옷이라던가 끌려온 핏자국은 없나요?)
윤사라:이거...그냥 세트..겠지? 아니 세상에 누가 이런 미친짓을 해. 그것도 대량학살...(입을 가리고 비명을 삼키고
의학판정으로 시신을 살펴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은주는 관찰판정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20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팟칭)
윤사라:(멋져..!!)
황은주:(오호홍!)
유진리:(귀여워)
은주가 살펴보면, 시신은 뭉개져있는것 치곤 핏자국이 거의 보이지 않음을 깨닫습니다. 옷은 보이지않네요
황은주:이상하리만치 피가 보이질 않네요, 정말 소품이면 좋으련만...
유진리:윽... 그걸 또 보시네요... 미치겠다 진짜... 이걸 어떻게 넘어가요? 저 꼬라지의... 시체... 를, 그것도 한가운데에 있는 걸...
황은주:눈이라도 가려드릴까요? 눈 딱 감고 쑥 넘어가시면?
유진리:......아뇨, 눈 가리면 밟을 거 같아서 더 싫어... 각오 단단히 하고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그리 말하고 심호흡하고 조심조심 넘어갑니다 시체 안 밟게...)
황은주:손 잡아드릴 수 있는 영광을.. 앗, (은주도 넘어갑니다 쫑쫑..)
다음칸으로 향하나요?
윤사라:가, 같이가!! (헐레벌떡 따라가고)
유진리:(다음칸으로 갑니다!)
여러분이 7번째 칸으로 향하면
사람들 사이에 구걸하는 노숙자가 보입니다.
황은주:(어머머...)
유진리:(그 노숙자는 정지한 상태인가요?)
윤사라:저런 사람들에게 가끔씩 잔돈 넣어주고 그랬는데...
관찰판정?
유진리:(관찰!)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69
판정결과:실패
(젠장!)
윤사라:(사라도 관찰할래요!!)
고!
황은주:(진리랑 사라 보고있다가 그 노숙자 빤히 봅니다)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20
판정결과:보통 성공
사라가 보면, 노숙자가 입고있는 코트가 생각보다 아주아주 두꺼운것같습니다. 또 한손엔 초콜렛을 들고있네요
윤사라:(앗사!!!)
황은주:(파밍의 민족)
윤사라:저정도 두께면 방탄조끼 부럽지 않겠는데...(가져갈수는...)
유진리:...뭔 두께요?
황은주:무슨 두께요?
가져갈수있습니다. 선택은 자유
윤사라:코트가 아주 그냥 탄탄해보이네!! 아재 조금만 빌릴게요!!!(코트 빼앗아 입고)
사라가 코트를 확 벗기고 입는 순간
유진리:이 사람이... 노숙자 옷을? (이마탁!)
....!!!!
상상도 할수없는 엮하고 고약하고 끔찍한 냄새가 사라를 덮칩니다!
이성도 -1
황은주:(아이고)
대체 얼마나오랫동안 안빤걸까요
방어력 +2
윤사라: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앙!!! 냄새가아아아아아!!!((쓰러진다))
유진리:......가까이 오지 마세요. (거리둡니다)
황은주:어머머머.. (거리둡니다..)
윤사라:((((여러분 이래서 도둑질은 나쁜겁니다)))
...벗을까. 진심으로 고민된다
황은주:(무사히 공권력에 맞선 사람) (호호호)
유진리:벗더라도 가까이 오지 마세요. (사라를 지나쳐 후다닥 문으로 갑니다)
윤사라:으아아아아악 진짜 너무하네!!!!((왈칵))
황은주:(쪼르르 이동합니다~)
윤사라:(조금 떨어져서 뒤따라가고)
좋아요 여러분이 다음칸으로 향하면...
...
..
?
무언가 여러분을 주시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유진리:...? (이상한 느낌에 돌아봅니다 관찰 가능한가요?)
굴려주세ㅐ요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89
판정결과:실패
(음 모르겠는걸~)
윤사라:..? 뭔가 싸하지 않아?(주변을 두리번거리다 관찰!!)
황은주:(둘러봅니다 두리번..)
그러나 사람이 빼곡해 잘모르겠습니다.
굴려주세요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71
판정결과:실패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64
판정결과: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은주:(모지)
유진리:(허우적...허우적...)
황은주:(기분탓이엇 다)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행?
윤사라:(원모얼 풀리즈)
유진리:(진리는 강행합니다 어떤 놈이 꼬라보냐!)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89
판정결과:실패
황은주:(강행하빈다!)
유진리:(이걸 같은 값으로 실패한다고)
진리는.. 무언가 이상한느낌에 재차 확인하기위해 둘러보려다가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1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그만 멈춰있는 다른사람의 발에 걸려 넘어집니다! hp-1
황은주:(와)
사라는.. 이상하는낌에 재차 살펴보면
윤사라:(드디어...!!!!!!!!!)
유진리:으악!! (쿠당탕 넘어집니다)
...구석에서 누군가 움직이고 있는것을 발견합니다
윤사라:어..? 저기 누가 있어!! 누가 움직이고 있어!!!(방향을 가리키며)
황은주:응? 음? 네? (그쪽 봅니다)
유진리:쓰읍... (무릎 쓸어내리다가...) ...예? 뭔 소리예요? 누가... 움직이고 있다고요? (일어나서 그 방향을 확인해봅니다)
여러분이 그방향으로 다가가면..
최신영:"어...?"
크고 두꺼운 안경의, 30대 중후반처럼 보이는 여성이 놀란표정으로 돌아봅니다.
황은주:어... 우리랑 똑같은 상황에 처한 분 같죠, 아마?
유진리:......뭐야, 진짜... 우리 말고 움직이는 사람이...?
최신영:"...세상에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있었군요!"
황은주:맞아요, 저어어기 끝까지 다녀왔죠!
다른 칸으로는 안 가보셨나요, 아직?
윤사라:우와우와 드디어 평범한 사람을 만났어!!((눈물에 겨워하며)
최신영:"...저기서 오셨다고요?"
"...괜찮으신가요? 무언가, 마주친건 없었나요?"
유진리:......안 괜찮아요. 마주치기보단 이상한 거 많이 봤슴이다...... 으으으, 떠올리기도 싫어...
황은주:마주친거.. 음, 많죠, 어쩜 이리 불쾌한 분위기인지!
윤사라:응!! 우리 저기서부터 여기까지 온거야!! 마주친 거..? 안움직이는 사람..이랑...음, 별로ㅜ안좋은 거..외엔 모르겠어
최신영:"그렇군요... 6번째칸의...보셨군요"
"저는 최신영이라고 합니다. 학교 연구실에 가는중에 이런꼴이 되어버리고 말았네요..."
"...저도 처음에는 여러분들처럼 조사를위해 움직여보려 했지만, 곧 미친짓이라는걸 깨달았어요. 돌아다니는건 위험해요"
황은주:어머, 어째서죠?
최신영:"보셨다고 했잖아요? 6번째칸의 그건... 도저히 사람이 할수있는 그런게 아니에요"
"...그 시체를 본바람에 잠시 정신을 잃었던거같아요. 처음봤거든요 그런건"
황은주:하지만 이대로 달리게 두는 것도 영 아닌 것 같은걸요. 이러다 죽긴 싫은데!
유진리:......그래서 여기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안 움직이는척이라도 하고 있었어요?
윤사라:누구든 처음볼 수 밖에 없는거긴 하지...
최신영:"기절했다가... 조금전에 깨어났어요. 얼마가 지났는지는 시간이 멈춰서 모르겠지만... 마음을 고쳐먹었죠. 돌아다니는건 위험하다고..."
황은주:여기 너머에 뭐가 있는지 아시는건가요?
최신영:"아니요.. 저는 이동하려다가 그 시체를 보곤 그대로 여기에 숨어있었는지라..."
황은주:같이 가실 생각은... 없는거죠?
사람은 많을 수록 좋은데!
유진리:......움직여도 위험하겠지만, 그렇다고 안 움직인다고 저런 꼴이 되는 걸 피할 수 있단 보장은 없잖아요. 여긴 애초에 숨을 구석도 거의 없고...
윤사라:혼자는 너무 위험하잖아.. 일단 쪽수라도 많으면 뭐라도 되지 않을까!!
최신영:"그렇다고 뭐가 돌아다닐지도 모르는데 멋대로 움직였다가 죽는것도 사양이에요, 그런건 도저히 인간이 했다고 생각이 안되니까."
"모처럼 움직이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런 사람들이 스스로 위험을 자처하겠다니 말리는게 당연하지않아요?"
황은주:하지만 가만히 있다간 우리가 타고있는게 어디로 갈 줄 알고요!
유진리:이러다 죽으나 저러다 죽으나...... (은주 쪽을 봅니다) ...네, 뭐라도 해봐야하지 않습니까.
아무래도 완고한모양이네요. 대인기능(설득, 매혹, 말재주, 위협, 그외 판정선언하고싶으신것)으로 판정하면 같이 할수도있겠네요
황은주:그러지 말고 같이 가요, 네? (매 혹!)
최신영:"조금..조금만 기다리다보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지않을까요..?"
굴려주세요!
황은주:
매혹
기준치:75/37/15
굴림:71
판정결과:보통 성공
윤사라:그치만...여기 그대로 있다가 저걸 만든 놈이 나타날지도 모르고.. 여기서 탈출하는게 더 안전할거야
황은주:(필사적 애교)
최신영:(즈ㅡ큐ㅡ웅)
윤사라:(와아아아!!)
유진리:(얼굴에 넘어가다니 의지 약하잖아... 하는 얼굴)
최신영:"...그래요 제가 너무 안일하게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막연하게만 생각했다니"
"...대신 위험하다 판단되면 도망칠거에요. 알았죠?"
황은주:(호호) 네, 위험해지면 다 도망가야죠!
유진리:(위험할 거 같음 내가 제일 먼저 도망쳐야지...)
윤사라:저정도로 만든 괴물이면 맞장으로 가도 못 이겨..((씁슬))
좋아요 여러분은 그렇게 다음칸으로 나아갑니다.
이곳역시, 사람이 많네요. 관찰판정
황은주: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91
판정결과:실패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93
판정결과: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사위 무슨일
윤사라:
관찰력
기준치:35/17/7
굴림:96
판정결과:대실패
?
유진리:?
황은주:?
사라는 주의깊게 살펴보려다가..
그만 멈춰있는 다른사람과 부딪쳐 넘어집니다! hp-1
유진리:(진리는... 강행할래요)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굴려주세요
유진리:
관찰력
기준치:65/32/13
굴림:25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황은주:(추진력!)
고몽 김. (GM):(그리고 나흘이는 내가 시트지에서 뭐깍으라할때마다 대신깍아서 기입해주고있는데
(그때 어디부분을 깍는지 시트지켜고 봐두면 좋아, 위치기억하게)
(그리고 깍았으면 깍은수치만큼 얘기해주면 키퍼가 좋아해. 예를들어 아까 hp-1이면 체력 11->10 이렇게 채팅으로알려준다던가
진리는 길을막는 사람들을 단! 호! 하게 밀치며 살펴보면
...바닥에 피묻은 옷가지를 발견합니다
윤사라:(오케이오케이!!))
유진리:(비켜!... 어? 이게뭐야)
황은주:(암것두 안보여서 사라 일으켜주고잇고..)
유진리:......피 묻은 옷...? (옷가지 근처로 가봅니다)
윤사라:코부딪쳤어...아퍼..(은주씨한테 붙어서 징징거리고)
피가 흥건하게 묻은 옷입니다.
최신영:"..설마 6번칸의 시체처럼...."
황은주:(도닥도닥) 칠칠맞지 못하시게, 저 없었음 어쨌겠어요!
어? 피요?
유진리:(으에에엑... 미간 찌푸리며 검지와 엄지로만 최대한 손에 안 묻게 옷을 들춰봅니다...)
살펴보면, 대강 성인사이즈의 옷입니다. 옷은 여성복같아보이네요
윤사라:호에에엥 그대로 꼬구라졌을...피?? 또??
유진리:(옷 내려놓음... 으에에엑...) 이건 또 뭐야... 돌겠네...
최신영:"그만...그만 멈추는게어때요? 아무래도 위험해보여서..."
황은주:칸마다 이런게 있고, 참 오싹하네요...
... 전 더 나아가볼거예요. 어찌되든 위험한 상황에 놓이는건 맞잖아요!
윤사라:으음..사라도 더 가볼래!! 여기서 갇혀있다가 더 위험해질지도 몰라!!
유진리:...멈추고 싶은데, 멈추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 같은데...... 멈추면 결국 제자리잖아요. 가만히 있다가 있을지도 모르는 괴물이 떡하니 나 물어뜯는 건 싫거든요...
최신영:"......"
"그렇군요..."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갑니다!
열번째 칸에는 이제 막 장사를 시작한듯, 한가득 물건을 가져온 잡상인이 수면양말과 휴대용 나이프를 들고 호객행위를 하는듯 보입니다.
그리고 그 너머에는, 기관실이보이는군요
유진리:...여기에는 이상한 거 없나...? (하고 스윽 둘러봅니다)
황은주:나이프... 맥가이버칼이었나, 아직도 파는군요?
혹시모르니 하나?
윤사라:오오.. 이 아저씨 많은 거 팔고 있네? (아저씨 주변을 기웃거리며)
잡상인외엔 별다른건 없어보입니다
유진리:...사람을 그 꼬라지로 만드는 괴물을 상대로 칼이 들진 잘 모르겠지만...... (한숨쉬다가 휴대용 나이프를 슬쩍합니다)
황은주:무슨 일 있을 진 정말 모르는 노릇이니, 하나 챙겨둘까요? 호신용으로!
(쓰으윽 '빌립'니다)
윤사라:이예에에!! 사라도 사라도!!!!(나이프를 '빌려'가며)
최신영:"...................?"
"아니 저기요;;;"
유진리:뭐요.
최신영:"제가 이상한건가요? 이상황에서 태연하게 절도를..."
휴대용나이프는 1d4+피해보너스입니다
유진리:...이쪽은 경찰의 조끼를 훔쳤고, 이쪽은 노숙자 옷을 훔쳤습니다. (각각 은주와 사라 가리킴) 이정도면 양호해요.
윤사라:절도라니 이건 대여라구 대여 나중에 돌려줄거야((활짝 웃으며)
최신영:"....사복경찰이 아니었어요?????"
은주쳐다봄
"노숙자옷을 훔쳤다고요?????????????"
사라봄
황은주:(ㅎㅎㅎ) 이런 상황에서 물불 가릴거 뭐 있나요!
나중에 돌려드릴거예요, 암.
최신영:"공...권력이 두렵지않...나요........???????"
윤사라:ㅎㅎㅎㅎ목숨 걸린 판에 도덕 윤리를 따질 겨를이 있나!!!(당차게 웃으며)
황은주:(빵긋!) 이해해주실거예요!
유진리:(신영 봄... 절레절레)
최신영:"....."
황은주:(그러지 마시구 당신도 하나 챙기시는게? 찡긋) (매혹시도해봄미다)
최신영:(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 굴려주세요
황은주:
매혹
기준치:75/37/15
굴림:22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ㅎㅎ)
최신영:"........."
"하나..만...입니다...."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은주:네, 우리 몸이 젤 중요하니까요!
최신영:"....돌려드리는거죠?"
황은주:물론이죠!
최신영:"..의미없을거같지만"
(슬쩍)
황은주:(오호홍!)
유진리:(하아... 한숨 쉬다가) ...그럼. (기관실 문을 슬쩍... 열어봅니다)
기관실문을 열려하면..
닫혀있습니다.
황은주:어머.
유진리:(이건 또 뭐야...)
최신영:"닫혀있는거같은데.. 그냥 돌아가는게어때요?"
황은주:(힘으로 열 수 있나요)
네 근력판정
윤사라:문 부숴볼까???(안됨)
황은주:
근력
기준치:70/35/14
굴림:79
판정결과:실패
(끄으응..)
윤사라:딸수는없나?? 막 철사로 이리저리해보면 열리는 영화 있던데
은주가 힘으로 억지로 열려하면, 의외로 단단합니다. 퍽 하고 친 손이 얼얼합니다.h hp-1
최신영:"그만!! 왜그렇게까지 안으로 들어가려하시는거죠?"
"닫혀있잖아요! 아무것도 없을거라고요!"
황은주:(10>9...)
유진리:다른 곳은 이상한 건 있어도 뭐가 문제 원인인진 없었으니까... 여기만 확인하면 이딴 상황에서 탈출할 수도 있잖아요.
황은주:하지만 멈출 장치가 있을 것 같아서요. 이대로 가다간 어딘가에 충돌할 게 뻔한걸요!
최신영:"...."
윤사라:위는 열려있었는데 여기는 안 열려있으니까 더 수상하구 말이야!!
최신영:"하아... 거의 다됐었는데"
...최신영은 나직하게 중얼거리더니
..품속에서 기괴한 총모양의 무기를 꺼내듭니다!
그리고는 곧바로, 은주를 향해 쏩니다!
최신영:
번개총
기준치:40/20/8
굴림:47
판정결과:실패
피해:5
파직!!!
황은주:저랑 친해진거아녔어요!!?
윤사라:뭐야?? 잠시만 총이야 저거?!?!
소름돋는 서슬퍼런빛이 은주의 머리카락을 아슬하게 스치고갑니다.
유진리:미, 미친 뭐야??!! 왜 우릴...!?
황은주:(히익) 당신, 처음부터 이럴 생각으로..!
최신영:"이제 거의 다되었는데... 다되었는데... 너무안일했어. 방해꾼이 나타날줄이야..."
윤사라:..그그 혹시 그 피묻은 옷
최신영:"나는 도와주려는거야!! 얌전히 있었다면 위대한 이스족으로 다시 태어날 영광을누릴 수 있었을탠데!!!!"
유진리:......위대한... 이스......?
설마 그 책...?
최신영:"나는 말렸어, 말렸다고!!!!"
황은주:위대한 이스...
윤사라:이스..? 아까 진리씨가 말했던 그거 아냐??
황은주:무슨 말을 하는거예요, 도대체!
윤사라:책에서 본 거!!
...최신영은 노골적인 적의를 드러내보이며, 아까 같이훔친 잭나이프도 꺼내듭니다!!
황은주:(앋)
유진리:(은주봄...)
전투입니다. 은주 - 사라 - 진리 - 신영의 턴
황은주:(시선돌림...)
은주는 무엇을하나요
황은주:(제압시도...하갯읍니다...)
근접격투 액션 굴려주세요
황은주:
근접전(격투)
기준치:45/22/9
굴림:91
판정결과:실패
(앗)
하지만 신영이 총구를 당신에게 향하며 견제하는바람에 실패합니다
사라의턴
윤사라:(스프레이로 조지겠스비다)
잠시만요
좋아요 사라가 스프레이를 뿌리면
최신영:
rolling 1d100
(
42
)
=
42
신영의 얼굴에 페인트스프레이가 뿌려집니다!
최신영:"아악! 뭐야!!!"
윤사라:어?? 너만 원거리 아니거든?? 나도 원거리 딜러다!!!
황은주:(따봉)
신영 해당라운드 반격, 회피불가
진리의턴
윤사라:끝내버려!!!(뺴애애애액)
유진리:(제압을 할까 했는데 말하는 거 보니 얘까 원인 같다? 화난다? 한 대만 때리자 전공서적 듭니다)
황은주:(조용히 하세욧)
좋아요 근접전투 보너스ㅜ주사위로 굴려주세요
보라색주사위입니다
윤사라:(노룡...)
유진리:
울어라 전공도서
기준치:35/17/7
고장:100
굴림:904586
+2:실패
+1:실패
  0:실패
-1:실패
-2:실패
피해: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리는 전공책을 휘둘르려했지만..
무서워서 부웅 엇나가고맙니다
유진리:(우애앵 총쏘면 어떡해)
신영은 얼굴에 맞은 스프레이를 닦아내고, 달려듭니다!
최신영:
휴대용 잭나이프
기준치:40/20/8
굴림:71
판정결과:실패
피해:3
하지만 눈이따끔거려 빗나가네요
은주의턴
황은주:(이 무슨 개싸움이람)
(다시 제압시도합니다..)
네 근접액션굴려주세요
황은주:
근접전(격투)
기준치:45/22/9
굴림:1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최신영:
근접전(격투)
기준치:40/20/8
굴림:87
판정결과:실패
건강
기준치:50/25/10
굴림:14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은주는 뒷목탁!을하지만
신영은 겨우 의식을 붙잡습니다!
사라의턴
황은주:(영화에서는 되던데!)
유진리:(은주봄...)
윤사라:조아 내 차례다!!! (근접공격!!)
황은주:(머요 그래도 거의 먹혓잔아! 얼굴0
굴려주세요
밑에보시면 전투 카테고리있는데
거기에 비무장, 휴대용 잭나이프 써져있습니다. 맨손으로때릴거면 비무장으로, 나이프로 그을려면 나이프 굴려주세요
윤사라:
휴대용 나이프
기준치:25/12/5
굴림:6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0
유진리:?
황은주:(와)
사라는 나이프를 휘둘렀지만
황은주:(피해량 무엇)
평생 나이프 휘둘러본적없는 사라가 얼마나 잘사용해보겟나요
윤사라:(피해량 지못미.....)
그저 스치는수준에 그칩니다
진리의턴
유진리:(우우욷... 한 대만 때리자 저깟 총 내가 맞겠어 하고 심호흡하며... 다시 한 번 더 전공도서!)
고몽 김. (GM):(왜 권장기능치나 자주사용하고싶은 기능치는 50이상 찍어둬야하는지 알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려주세요
유진리:
울어라 전공도서
기준치:35/17/7
고장:100
굴림:28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1
빠각!
유진리:(딱콩!)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햇서 데미지 제로라니)
아쉽게도 모서리로는 못때렸지만 아픈듯 끄으응거립니다
최신영:
휴대용 잭나이프
기준치:40/20/8
굴림:58
판정결과:실패
피해:3
머리가 아픈지 엉망으로휘두른 나이프는 빗나갑니다
은주의턴
황은주:(최하치 아니면 빗나감..)
(붙잡아서 행동 막을 수 있나요!)
고몽 김. (GM):(게다가 사라가 근력25에 크기도 작아서...)
네 가능합니다
근접전 액션굴려주세요
황은주:
근접전(격투)
기준치:45/22/9
굴림:25
판정결과:보통 성공
꽈악
은주는 붙잡습니다!
최신영:"젠장! 놔!!!"
사라의턴
황은주:아이, 아깐 엄청 친했잖아요 우리!
갑자기 저한테 총 겨누시고! 진짜 못되셨네요!!
윤사라:하...그래, 사람은 손에 맞는 걸 잡아야지 (스프레이 들며 사악하게 웃고)
최신영:"그래서 위대한 이스족으로 다시태어나게 해주려는거잖아!!! 왜 나를 알아주지못하는거야!!!"
뿌리나요?
황은주:이스족이 뭔데요!!?
저한테 총 겨누면 그 이스족이란게 되나요!?
유진리:영문도 모르겠는 소리는 작작 좀 해요!!
윤사라:이스족이고 기스족이고 일단 이거 먹고 얘기 들어보자고(((발사!!!!!!!)
최신영:
rolling 1d100
(
74
)
=
74
"아악!!!"
진리의턴
모든행동에 보너스주사위붙습니다
유진리:...때리는 것도 힘들고, 그냥 좀 가만히 있어보쇼. (하고 제압해봅니다)
어떻게제압하나요?
유진리:(음...... 입고 있던 겉옷을 벗어서 그걸로 묶어봅니다)
좋아요 근접전액션 판정
유진리:
근접전(격투)
기준치:35/17/7
굴림:37712
+2:극단적 성공
+1:극단적 성공
  0:실패
-1:실패
-2:실패
?
황은주:(와!)
유진리:(이리로왓)
윤사라:(와아아아)
은주에게 잡히고 사라에게 스프레이맞고 진리에게 팔이 구속된 신영은..
..그대로 쓰러집니다
황은주:(아고)
최신영:"크윽!! 당장 풀어!! 당장....."
ㅡ그때
무언가, 훅하고 빠져나가는 소리와 함께 최신영의 몸이 경련합니다!
최신영:아아아악!!!!
꺄아아아아악!!!!
ㅡ!!!!
ㅡ!!!!!!!!!
...
..
윤사라:뭐야 뭔데 왜 또 뭔데!!!!
유진리:뭐, 뭐야... 나, 나 묶기만 했는데...... 아무것도 안 했는데...
최신영:"아..아니야...아니야..... 이럴수가... 이럴리가...없어 이럴..리가..."
황은주:(아까 잘못된 혈을 찔럿나..?)
...찰나의 시간동안 무언가 보기라도 한것일까, 그녀는 공포에 질려 창백한 얼굴로 중얼거리기 시작합니다
최신영:"속았어.... 속았어... 위대한 이스족으로 살아갈 수 있는게 아니었어.....이스족으로 죽어가게될뿐이야....
아...아..........
황은주:...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하려던건 그만두실거죠?
최신영:"....."
최신영은 대답하지않습니다. 공포에 질린 눈빛으로, 혹은 체념한 눈빛으로
여러분을 보더니, 고개를 돌려버립니다.
...무얼봤을까요, 무얼 알고있을까요.
알아내려면 대인기능판정
황은주:저기, 하셔야 할 말 있지 않으세요? (시선 따라갑니다..)
(매혹?)
황은주:
매혹
기준치:75/37/15
굴림:68
판정결과:보통 성공
유진리:(얼굴 만능이구만...)
얼굴만능이구만
윤사라:(매혹의 은주치...매혹 만만세(
최신영:"......당신은 내가 이런짓을 해도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건가요?"
황은주:들어야 할 말은 들어야죠. 그래도 해코지는 안 하셨잖아요?
최신영:"......"
황은주:사실상 다친건 당신 눈 뿐인 것 같기도 하고...
유진리:(사라 봄...)
최신영:"위대한 이스족에 대해 아시나요...?"
윤사라:...(시선회피(
최신영:"위대한 이스족은 시공간을 초월한 정신체 종족입니다... 그들은 자유롭게 다른 종족의 정신에 전이할 수 있죠...."
황은주:정신체 종족..?
최신영:"...그 위대한 이스족이 종말을 맞이하는 중이었던거에요. 그래서...그래서 현재 우리 인류와 정신을 바꿔치기하려는 것이죠...."
유진리:...영화에서 많이 보던 소재 같은데......
최신영:"나는....나는 인류가 위대한 이스족으로 진화할줄알았어, 지성이 발전한 미래의 인류로,... 살아가게 될줄 알았다고... X발...날...날속였어.. 날 속였어....."
황은주:... 그, 이스족이라는건... 사람들이 이렇게 된 것도...
최신영은 얼굴이 창백해져갑니다. 방금 무언가가 빠져나간 영향일까요, 점점 핏기가 사라져가는 얼굴에서 그녀는 말합니다
최신영:"...오른쪽 주머니에 기관실의 열쇠와 보험용으로 준비해둔 주문이 있어요... 그것을 지구에서 추방할수있게.. 도와줄겁니다..."
황은주:... 잠깐만요, 무슨 일이에요?
윤사라:안색이 안좋은데..?(나때문인가) 아아니 괜찮아/? 눈 많이 아파??
유진리:허... 마지막에 배신... 이라고 해야하나, 당했다고 다같이 죽자고 하는 타입이 아니라 다행이라 해야하나. (그렇게 말하며 신영의 오른쪽 주머니 뒤적여봅니다)
최신영:"....제몸에 들어있었던 이스족은 방금 기관실안의 기관사에게로 전이했어요. 제가 이스족의 멸망을 본 탓에...."
"...조심하세요. 아직은 한명의 이스족만 이곳에 존재하지만... 더 늦을경우 이 열차안의 인간을 시작해..."
"온 인류가 이스족으로 변하게될겁니다"
...그녀는 그렇게 말하며, 곧 쓰러집니다. 창백해진 얼굴로 쓰러진것은 마치 곧 죽을사람처럼보입니다. 품속을 뒤적이면, 열쇠와 회색의 먼지가 담긴 작은병, 그리고 꼬깃꼬깃하게 접힌 쪽지가 나옵니다
황은주:... (가만히 신영을 바라봅니다) 어쩌다 이렇게...
유진리:열쇠가 기관실 열쇠랬고... (쪽지를 펴봅니다)
황은주:그게 주문이라 했죠.
윤사라:으아아아..괜찮은거겠지..?( 진리 옆에서 쪽지 같이 보고)
황은주:안의 기관사에게 뿌리라는거겠죠.
들어가자마자 팍!
유진리:......흐음. 그러면... 누가 문을 열고 누가 뿌릴래요?
황은주:(공권력의 힘 가리킴) (저요!)
만일이 있더라도 제가 제일 안전하겠죠!
유진리:(은주에게 먼지가 담긴 작은 병과 쪽지를 줍니다) 주문 잘 외워두세요.
황은주:네, 네... (작은 병 꼭 쥐고 쪽지 봅니다..)
윤사라:으음...그럼 사라의 스프레이 빌려줄까? 선두는 위험하구..(머뭇거리다 말해)
황은주:열쇠로 문 열자마자 하면 되는 일이니까요. 너무 걱정 마세요! 제가 누군데요!
유진리:......그럼 제가 문을 열게요. 준비 됐어요?
황은주:물론이죠!
윤사라:좋아...준비 완료(스프레이 장전 완료)
여러분이 문을열고 들어가면...
....11시 25분까지 휴식타임!
유진리:(앋)
고몽 김. (GM):급똥좀죄송합ㅈ
유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녀오세요)
황은주:(ㅋㅋㅋㅋ다녀오세요)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녀오세용!!)
고몽 김. (GM):
위험했다
유진리:(앗ㅡ부냇)
기관실의 문을 연 여러분은 우뚝하니 서있는 기관사를 마주하게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는 인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황은주:(바로 병 열고)
순간 온몸이 갈갈이 찢기는 착각이 듭니다. 직감적으로 이해해버렸습니다.
저것앞에서 우리는 그저 하등하고 저열한 존재이며, 평범한 수단으론 무슨짓을 하더라도 감히 범접할 수 없음을.
전이가 완전히 진행된 것인지 사람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위압감이 여러분을 짓누르며
그것은 다가옵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이스족을 마주하게된 충격으로 이성체크
유진리:
SAN Roll
기준치:57/28/11
굴림:1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황은주:
SAN Roll
기준치:46/23/9
굴림:54
판정결과:실패
성공시 -1
실패시 -1d6
유진리:(57->56)
황은주:
rolling d6
(
6
)
=
6
??
유진리:?
?
윤사라:
SAN Roll
기준치:73/36/14
굴림:76
판정결과:실패
황은주:(46>40)
윤사라:
rolling 1d6
(
4
)
=
4
은주 지능판정
황은주:
지능
기준치:85/42/17
굴림:7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ㅠㅠㅠㅠ
마실나온 크툴루:
ㅋㅋㅋㅋ
유진리:????????????????????
윤사라:(24뎀........?)
유진리:(걱정하지 말란 말이... 플래그였구나...)
황은주:(모든 일이 끝나면... 그에게 고백을...)
은주 1d10두번
유진리:(은주야아아악)
황은주:
rolling d10
(
5
)
=
5
rolling d10
(
5
)
=
5
오...
? 사라 이성왜
24나깍았어
4만깍으면돼
윤사라:(아 글쿤,,,)
ㅇㅇ 판정값따로, 데미지들어가는값 따로야
마실나온 크툴루:
rolling 1d10
(
7
)
=
7
ㅎㅎ
황은주:(크툴루밈.......)
은주는.. 순간 깨닫습니다. 직감적으로 이해했습니다. 저것에게 인간이 저항할길은 없다고. 저항해봤자, 끔찍하게 살해당할것이라고. 싫습니다. 자신은 아직 죽고싶지않습니다. 하고싶은것도 많고, 아직 발레니스트의 꿈도 이루지도못했습니다
이런곳에서 죽을순없습니다. 죽기싫어죽기싫어죽기싫어!!!!!
은주는 5라운드동안 가능한 모든수단을 동원해 최대한 멀리 도망칩니다.
다른사람들을 남겨두고 하나밖에 없는 자동차를 몰아서 도망칠정도로말이죠.
???:그 인간, 제법 똑똑했지만 역시 인간은 믿을 수 없는 종족이군
황은주:... 안돼, 안돼. 전.. 전. 이 이상은 못하겠어요!! (병 바닥에 툭 떨구고 뛰쳐나갑니다)
???:계획을 방해치말라. 지고의 자비가 곧 죽음일지어니
유진리:...?! 뭐, 뭐야?! 저 사람 어디가!!! 이 미친 괴물은 또 뭐라 지껄이는 거고!! (황급히 떨군 병을 줍습니다)
그것은 중얼거리며..
...그대로 주먹을 휘둘러 기습합니다!
???:
비무장
기준치:40/20/8
굴림:70
판정결과:실패
피해:2
하지만 인간님의몸이 익숙치않으신듯 휘청거립니다
전투입니다. 사라 - 진리 - 이스족 순으로 진행됩니다. 은주는 전투에 참여하지못하나, 광기롤플을 종종해주시면 몰입감이 up☆
사라의턴
윤사라:자잠시만 나..나는 그러니까..!! 으윽 몰라아아!!(울먹이면서 스프레이를 든다)
뿌리시나요?
윤사라:((마지막 뿌리기이이잉!!!!!)
황은주:저런 거랑, 저런 존재랑. 어떻게 맞서려고요. 미친짓이라고요!! (잠시 돌아보나 싶더니 옆 칸으로 뛰어갔습니다..)
???:
rolling 1d100
(
96
)
=
96
페인트 스프레이가 눈에 뿌려지자, 그것은 휘청거립니다
진리의턴
유진리:뭐라도 해야한다고 말하던 인간이!!! 돌아버리기라도 했나 진짜!!! (은주 보다가 어쩔 수 없다는 듯 혀 차고는) 아, 젠자아아앙!! 주문... 주문...! 현재에 속하지 않는 존재여, 물러가라! (그리고 병 속의 물건을 상대에게 뿌립니다)
1d20 굴려주세요
유진리:
rolling 1d20
(
6
)
=
6
황은주:(와)
ㅡ!!!
그것은 먼지를 뒤집어쓰자, 비틀거립니다
윤사라:(와아아아아아아!!!!!!!!!)
그것은 다가와 주먹을 휘두릅니다!
???:
비무장
기준치:40/20/8
굴림:895418
+2:어려운 성공
+1:실패
  0:실패
-1:실패
-2:실패
피해:2
하지만 빗나가고마네요
그것은 스프레이를 닦아냅니다.
유진리:(쯧하고 혀 참) 한 방에 좀 나가지...!
사라의턴
윤사라:한 번 더 간다아아아아!!!!!!(스프레이로 물리적 어택!!!!!!!)
물리어택은 비무장으로굴려주세요
윤사라:
비무장
기준치:25/12/5
굴림:7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1
빡!!
스프레이통으로 머리를 가격하지만 별다른타격은 없어보입니다
진리의턴
유진리:아직... 좀 더 뿌릴 수 있을 거 같네... 하, 진짜...! 좀 돌아가라고! 좀!! 깔끔하게 꺼져!!! 현재에 속하지 않는 존재여!! 물러가라!!! (또 뿌립니다)
1d20
굴려주세요
유진리:
rolling 1d20
(
6
)
=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은주:(진리 마나)
유진리:(ㅋㅋㅋ)
그것은 먼지를 뒤집어쓰자, 살짝 휘청거립니다
???:
번개총
기준치:40/20/8
굴림:11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7
유진리:(?)
???:
rolling 1d2
(
1
)
=
1
그것은 사라를 향해 번개총을 쏩니다!
사라는 회피, 반격, 그냥맞기 중 무엇을하나요
윤사라:으악 으악 아아아아악!!!!(회피 갑니다!!!)
굴려주세요
기능 맨왼쪽 중간쯤에있습니다
윤사라:
회피
기준치:40/20/8
굴림:33
판정결과:보통 성공
좋아요 봐드리죠
사라는 극적으로 회피합니다! 하지만 조금 스치고마네요. hp-1
윤사라:10>9
유진리:(늅쟝 봐주는 지엠 야사시잇)
윤사라:(봐준거엿어요?!?!?!?!?!?!?!?!)

은주는.. 퍼득 정신을 차립니다! 지금부터 돌아온다면 다음라운드때 합류가능합니다

판정의 결과는 대성공>극단적성공>어려움성공>보통성공 순으로 큽니다
본래라면 못피했어용
크헤헤
진리의턴
황은주:(움찔) 내가 여기 왜.. 어.. (뒤 돌아봅니다..) 잠깐, 병은..?! 주문은, 그. (호다닥 뛰어갑니다)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스타 야사시잇!!)
유진리:(한 번 남았다... 이 정도 양이면 한 번이 땡이야...) 이게 마지막이거든...? 이정도 했음 좀 꺼져줄래...? 나도 지치거든......?! 이 자식아!! 썩 꺼져!!! (후우 심호흡하며) *현재에 속하지 않는 존재여!! 물러가라!!! (마지막으로 뿌립니다!)
1d20!
유진리:
rolling 1d20
(
7
)
=
7
그것은 가루를 맞자, 휘청거립니다.
진리는.. 순간 격한 어지럼증과 울렁임을 느낍니다.
마력 -10
사라의턴
유진리:욱... 허억...... 허윽...... (어지럽고 울렁임에 비틀거리며 급하게 벽을 짚습니다)
윤사라:이제 제발 끝내자 이 괴물아아아아!!!!!((나이프로 다이렉트 어태쿠우우!!!!!!!!)
굴려주세요
윤사라:
휴대용 나이프
기준치:25/12/5
굴림:33
판정결과:실패
피해:1
하지만 빗나갑니다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는 겨우 합류하는데 성공합니다!
???:
비무장
기준치:40/20/8
굴림:18
판정결과:어려운 성공
피해:3
rolling 1d3
(
2
)
=
2
황은주:(움찔) 이, 이이젠 안 무서워요, 당신!!
그것은 주문을 외운 진리를향해 달려와 몸통박치기를합니다!
진리는 회피? 반격? 그냥맞기?
윤사라:진리씨 진리씨 위험해!!!!(((뺴애애애액)
유진리:...! (어지럼증에 기대어 섰다가 사라의 외침에 퍼뜩 고개를 들고 피해봅니다!)
굴려주세요!
유진리:
회피
기준치:30/15/6
굴림:93
판정결과:실패
뒤늦게 피하려했지만 어지럼증탓에 그만 허우적거립니다
그대로 직빵!
hp-3
황은주:(으악...)
은주의턴
유진리:으윽...!! (10>7)
황은주:(달려가서 칼 씁니다!)
고!
황은주:
비밀친구 맥가이버칼
기준치:45/22/9
굴림:4
판정결과:극단적 성공
피해:3
?
1d3
황은주:
rolling d3
(
1
)
=
1
서걱!
나이프가 옆구리를 길게 베고 지나갑니다!
사라의턴
황은주:(흐으아아악 느껴지는 손맛(?)에 기겁합니다)
윤사라:으랴아아앙아아아압!!!!!!!!(이상한 기합으로 나이프 다이렉트 어태쿠!!!)
윤사라:
휴대용 나이프
기준치:25/12/5
굴림:63
판정결과:실패
피해:0
휴대용 나이프
기준치:25/12/5
굴림:17
판정결과:보통 성공
피해:2
시리가 나이프를 휘둘렀지만..
빗나가고맙니다
진리의턴
윤사라:(아앗.. 안눌러진줄 알구..)
으윽...왜 안 맞는거야아!!((크왕 하고 화내보지만 하찮아 보인다)
(뺴애애앵)
유진리:아... 미치겠네... 왜 저 괴물... 아직도...... (어지럼증에 울렁임에 좀 전에 받은 충격까지 삼종세트로 괴롭지만 조지기 위해 일어납니다) 좀 가라고!! 좀...!! 가라고!! 꺼져!!! 멸망해!!! (전공서적을 휘두릅니다)
유진리:
울어라 전공도서
기준치:35/17/7
고장:100
굴림:51
판정결과:실패
피해:2
하지만 빗나가고맙니다!
유진리:(으으윽 휘청휘청)
???:늦었다. 너희는 아무것도 할수없다
번개총
기준치:40/20/8
굴림:91
판정결과:실패
피해:9

이스도 아무것도 할줄아는게없네요

유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주의턴
윤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은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써걱!)
고!
황은주:
비밀친구 맥가이버칼
기준치:45/22/9
굴림:48
판정결과:실패
피해:1
빗 나 감
사라의턴
황은주:(쥐 엔 장)
윤사라:죽어라아아아아아 이 괴물아아아아아아!!!!!!!(나이프 고다 고!!!!)
윤사라:
휴대용 나이프
기준치:25/12/5
굴림:80
판정결과:실패
피해:2
빗 나 감
진리의턴
유진리:(미치겠다진짜 이마탁!때림) 헛손질 장난 아니네 진짜... 진짜... 개빡친다 진짜... 내가 뭐하는 짓이야... 이게!! 이 망할 괴물 때문에!!! 집에 좀 가자 이자식아!!! (전공서적!)
유진리:
울어라 전공도서
기준치:35/17/7
고장:100
굴림:59
판정결과:실패
피해:5
(이마탁!)
이스족은...
....그대로 무기를 내려놓습니다.
???:때가 되었다.
위대한 이스족은 멸하지 않을것이다. 그 어떠한 신도 기적도 진리도 우리손에 해석될것이다
받아들여라, 영광을 맞이하라. 이 끝의 황혼이 너희 종족의 가치이니라
그것이 두팔을 벌립니다.
...그리고 곧이어
....여러분의 의식은 점점 흐려져갑니다.
여러분의 정신은 어디론가, 아주 멀고도 먼 곳으로 날아가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정신을 차려보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거대하고 이질적인 육체를 가지고 있다는것을 깨닫습니다.
빠져있을 새도 없이 여러분이 딛고 있는 땅이 우르르 무너져 내립니다. 주먹만한 우박이 쏟아져 온몸을 부서뜨립니다. 하늘에 떠 다니는 괴이한 생명체들이 마치 까마귀처럼 여러분의 육신을 쪼아먹습니다.
하늘은 피처럼 붉고 태양은 비현실적으로 거대합니다. 당신은 끔찍한 목소리로 울부짖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인류는
위대한 이스족의 껍데기를 입은 채 이곳에서 멸망하고 말 것입니다.
END. 배드엔딩
타임오버


'티알 > co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고곰애 마법을 배우고 싶어?  (0) 2020.06.23
은주&사라 인형의 집  (0) 2020.06.23
세연&도로시 바다열차와 고양이 항구  (0) 2020.06.23
고버애 킵얼라이브  (0) 2020.06.23
나연주영 드래곤 슬레이어  (0) 2020.06.17